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2026-06-11 01:31
13,42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형들 안녕.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이야기로 커뮤니티가 뜨겁길래 나도 한번 썰 풀어봄. 어제 경기 보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 직관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 ㅋㅋ 현직 대통령도 아니고 전 대통령이 파이널 직관이라니 이것도 나름 이슈 아닌가? 대부분 야유했다고 하던데 기사 보니까 본인은 "대부분 환호"라고 했다더라. 진짜 멘탈 갑 인정해야 할 듯.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37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6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1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2026-06-23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2026-06-22
-
[축구 이야기] 코번트리 승격이라니 기대되네요. 백승호 선수 입단하면 유니폼 구매하실 분들 많을 텐데, 꼭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짝퉁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22분전
-
[축구 이야기] K3리그 승격이 무산되었다니,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라도 사서 선수들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봤자 진정한 팬심은 아니니까요.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이거 만약 진짜 성사되면 동부 컨퍼런스 그냥 마이애미 혼자 다 해먹겠네. 샐러리캡은 또 어떻게 맞추려고 하는 건지 궁금하다. 트레이드 되면 바로 티켓값 오르겠지? ㅠㅠ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은 반갑지만, 중요한 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할 준비가 됐냐는 겁니다. 아틀레티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 레플리카 같은 건 생각도 마시길.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23억은 좀 크지 않냐? ㅋㅋㅋ 나였으면 눈 딱 감고 미국 갔을 것 같은데. 물론 국내 잔류가 무조건 나쁘다는 건 아닌데 솔직히 아쉬운 건 사실임 ㅠㅠ 진짜 국뽕 거르고 돈 생각하면 흠...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아데바요랑 아데토보 조합이 과연 시너지를 낼까? 둘 다 볼핸들링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라서 오히려 뻑뻑할 수도 있음. 르브론 마이애미 때는 웨이드가 있었잖아. 좀 더 지켜봐야 할 듯.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데이터로만 보면 다들 말 많지. 근데 난 챔스 결승 맨시티 굿즈 스페셜 에디션부터 영입 소식 뜨는 애들 유니폼까지 다 사놨다. 흐름이라는 게 있는 법이지. 아스날? 걔들 라커룸 분위기 굿즈도 있나?4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이라니, 정말이지 저급하군요.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것만큼이나 축구의 품격을 떨어뜨리는 행위입니다. 진정으로 경기를 사랑한다면, 모든 면에서 정품의 가치를 알아봐야죠.4시간 14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