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친거 아님? 17경기 연속 안타 ㄷㄷ
2026-06-11 07:27
13,30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친거 아님? 17경기 연속 안타 ㄷㄷ
형님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와 진짜 이 정도면 미쳤다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어제 경기 보면서도 미쳤다 했는데, 오늘은 그냥 인간계 넘어선 수준이던데요? 17경기 연속 안타라니, MLB에서 한국 선수 신기록 세웠다는 소식 듣고 진짜 소름 쫙 돋았습니다.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좀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 다 필요 없을 듯요. 밥 먹듯이 안타 치는 거 보면 그냥 넘사벽입니다.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팀 성적이 좀 왔다갔다 하긴 해도, 이정후 활약 덕분에 매 경기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이번엔 또 무슨 기록을 세울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 돼요. 얼마 전에 MLB에서도 '야구 샛별'이라고 주목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딱 맞는 말인 듯요. 매 경기마다 자기 존재감 확실하게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러다가 올스타는 물론이고 신인왕까지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팀 성적도 중요하죠. 팀이 같이 잘해야 더 재미있는 건 맞는데, 개인 성적이 워낙 압도적이라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덕분에 팀 분위기도 좋아지고, 다른 선수들도 같이 시너지 받아서 더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우리 팀 말고 다른 팀 소식은 잘 안 챙겨보는데, 이정후 선수는 그냥 국뽕 차올라서 매일 찾아보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 경기는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이정후 선수 덕분에 즐거운 밤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도 기대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팀 성적이 좀 왔다갔다 하긴 해도, 이정후 활약 덕분에 매 경기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이번엔 또 무슨 기록을 세울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 돼요. 얼마 전에 MLB에서도 '야구 샛별'이라고 주목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딱 맞는 말인 듯요. 매 경기마다 자기 존재감 확실하게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러다가 올스타는 물론이고 신인왕까지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팀 성적도 중요하죠. 팀이 같이 잘해야 더 재미있는 건 맞는데, 개인 성적이 워낙 압도적이라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덕분에 팀 분위기도 좋아지고, 다른 선수들도 같이 시너지 받아서 더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우리 팀 말고 다른 팀 소식은 잘 안 챙겨보는데, 이정후 선수는 그냥 국뽕 차올라서 매일 찾아보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 경기는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이정후 선수 덕분에 즐거운 밤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도 기대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8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0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0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최초는 맞는데 솔직히 그 뒤로 무득점이라 좀 아쉬웠음. 이왕 터진 김에 그냥 쭉쭉 뽑아냈으면 더 레전드였을 듯. 그래도 1회 4홈런은 진짜 지리긴 했지.44초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가 우승하든 말든 일단 다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그것도 끝나면 또 다른 중계권 찾아 떠나야 하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권으로 나가는 걸까. 그래도 강인이 우승 봐야 하니까 어쩔 수 없지. 에휴.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승격이고 나발이고 또 시즌 시작하면 K3리그도 유료 중계권 생기는 거 아니겠지?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허덕이는데 K3까지 중계권 생기면 나 진짜 파산이야. 내 통장 좀 살려줘라 진짜.5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중원 보강이든 뭐든, 어차피 나는 그거 보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겠지? 새로 오는 선수들 몸값은 또 얼마나 비쌀까. 그 돈 아껴서 내 구독료나 좀 대신 내줬으면 좋겠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정말 월급이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기분이야.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다 진짜.2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어디에서 뛰든 항상 응원하지만, 전술 변화에 적응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경기가 늘어난다는 뜻이잖아요? ㅠㅠ 경기 많아지면 또 중계권료 더 내야 하는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먹고 라면만 먹고 있어요. 제발 경기는 시원하게 이기고 끝내줘요!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당연히 위협적이지! 이 선수들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해야 되는데 내가 파산 안 하고 배기겠어? 내 통장이 객관적 지표로 이미 텅장임을 보여주고 있다.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초반 페이스가 좋긴 한데 아직 시즌 많이 남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다가 실망할 수도 있으니 좀 침착하게 응하자.4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