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2026-06-11 08:14
12,80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잉글랜드랑 코스타리카 경기 지연됐다는 기사 봤음? ㄷㄷ 이거 보니까 갑자기 프리미어리그 일정까지 걱정되더라. 월드컵 때문에 이미 시즌 중간에 끊기고 다시 시작하는 것도 적응 안 됐는데, 경기 지연까지 터지면 선수들 컨디션 박살 나는 거 아니겠냐고. 솔직히 경기 하나 미뤄지는 게 뭐 대수냐 싶을 수도 있는데, 선수들 몸 쓰는 스케줄이 너무 빡빡하잖아.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49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거 어제 그 경기 말하는 거지? 나 직관 갔다가 진짜 눈을 의심했다니까. 특정 팀 팬인데도 이건심하다 싶었음. 근데 뭐 워낙 희귀한 상황이라 오히려 기억에 오래 남을 듯 ㅋㅋㅋㅋ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도 비슷한 일 있지 않았나?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아무튼 진짜 쉬운 결정 아니었을 텐데. 월드컵 우승하면 진짜 어머니께 바치는 우승 될 듯. 데샹 감독님 인성도 좋던데 괜히 국대 감독 하는 게 아니었네.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형님들 진짜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은퇴각 잡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역시 꾸준함의 대명사 현진 어디 안 감. 커브 미쳤더라 오늘!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노시환 끝내기도 대박이었지만, LG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이었음. 그거 보면서 염갈량이 왜 염갈량인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두 경기 다 봤는데 어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다 풀림 ㅋㅋㅋ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오타니 때문에 야구 끊을까 생각 중임. 너무 사기캐라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하면 재미가 없어져요 ㅠㅠ 물론 오타니 경기 보는 건 재밌긴 한데 뭔가 기분이 묘함.12시간 5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