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2026-06-11 08:33
12,80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냈음? 간만에 자유게시판 들어왔는데 다들 팀 성적 이야기 많이 하길래 나도 한마디 해보려고 옴. 다들 요즘 자기 팀 성적 때문에 속 썩이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닌 거 같아서 위로 아닌 위로 받고 간다 진짜 ㅋㅋㅋㅋ 요즘 우리 팀 경기 볼 때마다 혈압 오르는 게 이만저만이 아님.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와 나 어제 이거 못 봤는데 다시보기 찾아봐야겠다 ㄷㄷㄷ 류현진 상대로 1회 4런이라니 무슨 일이야 이게. LG 타선 갑자기 각성했나?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오늘 경기 개 기대된다 ㄷㄷ 어제 졌잘싸였는데 오늘은 진짜 이겨야 됨. 특히 지난주에 부상당했던 이정우 복귀한다던데 이거 실화냐? 그럼 우리팀 완전체로 붙는 건가 ㅠㅠㅠ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구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아서 저런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니겠냐? 오히려 신기록이라 다음에 또 나올까 싶어서 더 궁금해지네.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가 언제부터 그렇게 이적시장을 휘저었다고 난리냐 ㅋㅋㅋㅋ 솔직히 투헬 때는 어쩌다 운이 좋았던 거지, 그 전에는 이적시장 삽질 ㅈㄴ 많이 했잖아. 알론소도 아직 피셜 뜬 것도 아닌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냐? ㅋㅋㅋ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얘네 진짜 어릴 때부터 KBO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온 애들이라 더 자랑스러운 거 같음. ㅋㅋㅋ 예전에 얘네 퓨처스리그 경기 보러 갔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재능은 알아봤는데 이 정도까지 클 줄이야 ㅠㅠ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함 ㅋㅋㅋㅋ 마지막 경기 진짜 눈에 보이는 불공정함임 ㅠㅠ 그냥 축구팬으로서 좀 아쉬움. 월드컵 방식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에 특히 심한 것 같던데.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와 진짜 미쳤다니까. 6연속 득점은 ㄹㅇ 역사에 남을 기록임. 솔직히 나이 먹어서 좀 기대 안 했는데 역시 호날두는 호날두네.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님.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엘지 맨날 초반에만 이러고 중반부터 빌빌 기는 거 국룰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아직은 좀 불안함. 작년에도 왠지 모르게 불안불안했는데 결국은... 그래도 어제 타선은 진짜 인정한다. 특히 김현수 홈런은 아직도 기억에 남네.10시간 38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