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2026-06-11 11:50
12,31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형들 안녕. 아침부터 폰 붙잡고 KBO 뉴스 보는데 벌써부터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한다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이건 진짜 국밥집 아저씨들만 신나겠네 했는데, 오늘은 또 무슨 드라마를 쓸지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려.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구글 뉴스 켜봤는데, AI랑 KBO, MLB 비교하는 칼럼 보니까 괜히 더 오만가지 생각 드는 거 있지. 솔직히 AI가 아무리 정확해도 결국 야구는 사람이 하는 거고, 그 예측불가함이 묘미 아니겠어?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6시간 30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