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2026-06-11 15:51
12,18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음? 솔직히 요즘 NBA 파이널 진짜 미쳤다고밖엔 할 말이 없다.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소름 쫙 돋았잖아. 29점 차를 뒤집는다고? 이게 말이 됨?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이럴 때 쓰는 것 같다. 덕분에 오늘 경기 기대감이 완전 폭발했음.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1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2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2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2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예민한 거 아님 형? 우리 팀 원래 시즌 초반에 좀 헤매는 경향 있었잖아. 그리고 상대 팀들 전력도 만만치 않았고. 조금만 더 지켜보면 분명히 치고 올올 거라고 봄.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해태가 한 이닝에 홈런 3개인가 친 적은 있었던 거 같은데 4개는 진짜 레전드다.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ㅋㅋㅋㅋ 그 투수 불쌍해 죽는 줄 ㅠㅠ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국대만 모아놓으면 삐걱거리는거 하루이틀 아니자너 ㅋㅋㅋ 맨날 멤버는 역대급이라는데 막상 월드컵이나 유로 가면 걍 지들끼리도 합 안 맞고 삐끗하는거 보면 짠함. 가나랑 비긴거는 좀 충격이긴 하다 ㄷㄷ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표정 관리 안 되는 거 상상하니까 웃기네. 근데 진짜 LG 타선은 몇 년 전부터 심상치 않았음. 잠실이라 홈런 잘 안 나온다고 하는데 이걸 깨버리네. 이 정도면 다른 팀들 진짜 긴장해야 할 듯. 올해는 진짜 LG가 사고 칠 것 같은 느낌이 쎄하게 옴.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강팀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한두 경기 잘하는 거랑 꾸준하게 이기는 건 다르지. 작년에 엘지 우승했다고 너무 뽕 차는 거 아니냐? 우승팀 버프는 인정하는데, 꾸준함이 중요함.8시간 39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