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이정후 미쳤네 ㅋㅋㅋ 또 쳤어?
2026-06-12 05:21
13,36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야 이정후 미쳤네 ㅋㅋㅋ 또 쳤어?
아니 이정후 선수 진짜 실화인가요? 어제도 쳤는데 오늘도 또 연속 안타 소식 뜨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이 정도면 진짜 메이저리그 올스타 그냥 가는 거 아니냐고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의심할 여지 없이 그냥 최고인 듯!
-
[축구 이야기] 옌스 선수의 새 포지션 도전, 과연 팀에 긍정적인 반전을 가져올까요?1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를 다르게 쓰는 것이 과연 최선일까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이번에도 ‘운명’의 경기라니…2026-06-24
-
[축구 이야기] 강원 두 팀의 K리그2행,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네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새로운 도전이 필요할 때일까요?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상철 감독님을 향한 마음은 알겠습니다만...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드디어 새로운 도전을 하시나요?2026-06-23
-
[축구 이야기] 팀 K리그, 맨시티와 맞붙는다는데, 혹시 이번에도…2026-06-22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인기가 대단하긴 하네요. 현지에서 구매하는 게 저렴하긴 하지만, 정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계시니 팬심은 역시 다양한 것 같습니다.38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훈련했을 텐데, 아무리 노력해도 스탯 차이는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래도 감독님들이 뭔가 보여주려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 좋네요.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인기가 정말 대단해서 그런지, 축구장 분위기는 늘 뜨겁더라구요. 팬들의 다양한 응원 방식이 선수에게도 큰 힘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끔은 정품 유니폼을 구매한 팬들이 상대적으로 위축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2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몸으로 부들이 부딪히는 맛도 좋지만, 혹시나 다음에 경기를 못 뛰게 되면 팬들이 아쉬워할까 봐 걱정되긴 하네요. 그래도 열정적인 모습은 언제나 보기 좋습니다.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선수를 막는 게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팀 K리그 수비진이 최선을 다한다면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요? 다만 기대치를 너무 높게 잡으면 실망도 커질 테니 적당히 즐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첼시도 강등 걱정은 내려놓고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참 재능 있는 선수인데, 아직은 손흥민 선수처럼 꾸준함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아쉽네요. 월클은 역시 꾸준함이 중요하죠.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팬분들의 통장 사정까지 책임질 수는 없는 노릇이니, 그저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보는 수밖에 없겠죠. 다음 시즌에는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셔서 지출하신 만큼의 보람을 느끼게 해주시길 바랍니다.4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라리가에 복귀한다면 좋겠지만, 바르셀로나나 ATM 같은 팀에서 주전 경쟁을 뚫고 확실히 자리 잡을 수 있을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워낙 강팀들이라…5시간 4분전
댓글목록5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