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2026-06-12 07:06
13,44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KBO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생중계 봤음? ㅋㅋㅋ 나는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터졌다. 아니 이게 진짜 국대 명단이라고 뽑은 거임? 진심으로? 솔직히 다 예상했던 멤버들이긴 한데 막상 까보니 더 가관이네. 젊은 피 수혈한다더니 뚜껑 열어보니 다들 어디서 한 번씩 본 얼굴들이고 ㅋㅋㅋ 아시안게임 수준이 어떻다고 해도 이게 우리가 KBO에서 내세울 수 있는 최정예라는 게 좀 현타 온다 ㄹㅇ.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1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2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1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12시간 57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