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 성적들 보면 솔직히 좀 선 넘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13 09:47
12,42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 성적들 보면 솔직히 좀 선 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다들 요즘 자기 팀 성적들 보면 무슨 생각들 함? 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이번 주에 경기들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다. 특히 특정 팀들은 진짜 팬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나 싶을 정도임. 진짜 심각한 수준 아니냐? 이거 논쟁 좀 제대로 해보자 ㅋㅋㅋㅋ.
당장 우리 팀만 봐도 그래. 지난주에는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왔다. 전반에 그렇게 압도적으로 밀어이다가 후반에 역전 당하는 건 진짜 무슨 드라마 찍는 것도 아니고 ㅡㅡ.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친 거 보면 아직도 속에서 천불이 난다. 솔직히 감독 전술도 좀 아쉬웠지만, 선수들 집중력은 진짜 심각한 수준이었음. 상대 팀은 솔직히 그렇게 잘한 것도 없는데 우리가 알아서 자멸한 느낌이랄까? 이게 한두 번도 아니고 요즘 계속 이러니까 진짜 답답해 미치겠음. 팬들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이런 꼴을 매주 봐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ㅠ.
그리고 다른 팀들 얘기도 좀 해보자면, 요즘 EPL 소식들 진짜 난리도 아니더라. 특히 우리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리즈니 EPL 관심 쇄도한다는 기사 보면서 와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근데 한편으로는 우리 K리그 팀들은 이런 선수들 못 잡고 다 보내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다. 물론 선수 개인의 성장을 위해서 빅리그 가는 게 맞지만, K리그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잖아. 제2의 김민재가 아니라 제1의 이한범으로 잘 성장해서 월드컵에서도 슈퍼스타 됐으면 좋겠음. 솔직히 이 선수가 지금 우리 리그에 있었으면 팀 성적도 확 달라졌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행복회로도 돌려본다 ㅋㅋㅋ.
특히 울버햄프턴 소식도 좀 충격이었지 않냐? 에드워즈 감독 경질이라니 ㄷㄷ. 황희찬 선수도 월드컵 이적 수단 삼지 않겠다는데, 솔직히 팀 성적 안 좋으면 선수들 멘탈도 흔들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황희찬 선수는 진짜 꾸준히 잘해주는데 팀 전체가 흔들리니까 좀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감독 경질이 약이 될지 독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선수들 사기에도 영향이 클 것 같음. 이럴 때일수록 에이스들이 더 힘내줘야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옆동네 일본은 또 스즈키 애스턴 빌라 이적설 뜨면서 EPL 리거 6명으로 늘어날 수도 있다고 난리 났더라. 솔직히 보면서 좀 부러웠음. 우리는 이한범 선수 한 명 제대로 터져서 EPL 가는 것도 이렇게 난리인데, 일본은 계속해서 빅리그로 선수들 보내는 거 보면 진짜 유소 시스템이나 리그 자체의 경쟁력이 우리보다 한 수 위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단순히 숫자만으로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솔직히 자존심 상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우리나라도 더 많은 선수들이 빅리그로 진출하고, 그게 다시 K리그로 선순환되는 구조가 빨리 만들어졌으면 좋겠음.
이번 주 유럽 리그 경기 보면서도 진짜 답답한 경기들이 많았다. 우리 팀만 그런 게 아니라 상위권 팀들도 가끔 보면 어이없는 경기력 보여줄 때 있잖아. 이게 선수들의 태만인지, 감독의 전술 미스인지, 아니면 그냥 상대 팀이 너무 잘한 건지 진짜 모르겠음. 팬들 입장에서는 돈 쓰고 시간 써서 경기 보러 가는데, 최소한 '열심히 뛰었다'는 느낌이라도 받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몇몇 경기는 진짜 너무 무기력해서 보다가 채널 돌려버릴 뻔 했다니까.
솔직히 이번 시즌 팀 성적들 보면 진짜 총체적 난국이라고 생각함. 우리 팀 팬들 다들 비슷한 생각일 거라고 본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 팀 성적이 나아질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그냥 답이 없는 수준인가? 다른 팀 팬들은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 하고 있는지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 우리 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지? 다들 속 시원하게 한 마디씩 해봐라!
당장 우리 팀만 봐도 그래. 지난주에는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왔다. 전반에 그렇게 압도적으로 밀어이다가 후반에 역전 당하는 건 진짜 무슨 드라마 찍는 것도 아니고 ㅡㅡ.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친 거 보면 아직도 속에서 천불이 난다. 솔직히 감독 전술도 좀 아쉬웠지만, 선수들 집중력은 진짜 심각한 수준이었음. 상대 팀은 솔직히 그렇게 잘한 것도 없는데 우리가 알아서 자멸한 느낌이랄까? 이게 한두 번도 아니고 요즘 계속 이러니까 진짜 답답해 미치겠음. 팬들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이런 꼴을 매주 봐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ㅠ.
그리고 다른 팀들 얘기도 좀 해보자면, 요즘 EPL 소식들 진짜 난리도 아니더라. 특히 우리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리즈니 EPL 관심 쇄도한다는 기사 보면서 와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근데 한편으로는 우리 K리그 팀들은 이런 선수들 못 잡고 다 보내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다. 물론 선수 개인의 성장을 위해서 빅리그 가는 게 맞지만, K리그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잖아. 제2의 김민재가 아니라 제1의 이한범으로 잘 성장해서 월드컵에서도 슈퍼스타 됐으면 좋겠음. 솔직히 이 선수가 지금 우리 리그에 있었으면 팀 성적도 확 달라졌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행복회로도 돌려본다 ㅋㅋㅋ.
특히 울버햄프턴 소식도 좀 충격이었지 않냐? 에드워즈 감독 경질이라니 ㄷㄷ. 황희찬 선수도 월드컵 이적 수단 삼지 않겠다는데, 솔직히 팀 성적 안 좋으면 선수들 멘탈도 흔들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황희찬 선수는 진짜 꾸준히 잘해주는데 팀 전체가 흔들리니까 좀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감독 경질이 약이 될지 독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선수들 사기에도 영향이 클 것 같음. 이럴 때일수록 에이스들이 더 힘내줘야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옆동네 일본은 또 스즈키 애스턴 빌라 이적설 뜨면서 EPL 리거 6명으로 늘어날 수도 있다고 난리 났더라. 솔직히 보면서 좀 부러웠음. 우리는 이한범 선수 한 명 제대로 터져서 EPL 가는 것도 이렇게 난리인데, 일본은 계속해서 빅리그로 선수들 보내는 거 보면 진짜 유소 시스템이나 리그 자체의 경쟁력이 우리보다 한 수 위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단순히 숫자만으로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솔직히 자존심 상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우리나라도 더 많은 선수들이 빅리그로 진출하고, 그게 다시 K리그로 선순환되는 구조가 빨리 만들어졌으면 좋겠음.
이번 주 유럽 리그 경기 보면서도 진짜 답답한 경기들이 많았다. 우리 팀만 그런 게 아니라 상위권 팀들도 가끔 보면 어이없는 경기력 보여줄 때 있잖아. 이게 선수들의 태만인지, 감독의 전술 미스인지, 아니면 그냥 상대 팀이 너무 잘한 건지 진짜 모르겠음. 팬들 입장에서는 돈 쓰고 시간 써서 경기 보러 가는데, 최소한 '열심히 뛰었다'는 느낌이라도 받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몇몇 경기는 진짜 너무 무기력해서 보다가 채널 돌려버릴 뻔 했다니까.
솔직히 이번 시즌 팀 성적들 보면 진짜 총체적 난국이라고 생각함. 우리 팀 팬들 다들 비슷한 생각일 거라고 본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 팀 성적이 나아질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그냥 답이 없는 수준인가? 다른 팀 팬들은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 하고 있는지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 우리 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지? 다들 속 시원하게 한 마디씩 해봐라!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1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가 그 정도 돈 받을 정도인가 싶기도 함.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과한 거 아님?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수도 있겠다 ㅋㅋㅋ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아직 못 봤는데? 안데르손이라니 진짜 얘네는 돈이 남아도는 건가 ㅋㅋㅋ 다른 팀들 이제 영입 소식 뜨면 '아 또 맨시티가 채가겠지' 하면서 불안해할 듯 ㅠㅠ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메츠 분위기 안 좋은 건 진짜임 ㅋㅋㅋ 내가 아는 형 메츠 팬인데 맨날 팀 해체하라고 욕함. 센가도 그런 분위기 속에서 멘탈 나갔을 수도 있지 뭐. 선발로 나갔을 때 표정이 너무 안 좋았었어.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팀 팬인데 솔직히 좀 배 아픔 ㅋㅋㅋㅋㅋ 우리 팀도 저런 보석 좀 발굴했으면 좋겠다. 2800억은 좀 과하긴 해도 리브스가 그만큼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거겠지.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형님 저도 같은 심정입니다. 특히 저번 주 경기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어요. 전력 보강했다더니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토마스 정지 먹은 게 더 충격이라니 ㅋㅋㅋㅋ 라멜로 미네소타 트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루머 돌던 거 아니었냐? 그래도 현실 되니까 진짜 놀랍긴 하다. 미네소타 팬들 지금 난리났겠네 ㅋㅋㅋ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양의지는 인정이지. 나도 타팀 팬인데 올해 포수 중에 양의지보다 잘하는 선수 있냐? 득표율 저 정도면 그냥 올스타전 보러 가는 팬들이 양의지 보고 싶어서 뽑는 거임 ㅋㅋㅋ11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