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2026-06-13 10:46
12,9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야 솔직히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오늘 뉴스 보니까 보운 감독이 채프먼한테 사과할 일 없다고 했다는데 이게 진짜 맞는 말이냐? 물론 채프먼이 팀 떠날 때 태도 논란 있었던 건 맞는데, 그래도 양키스에서 공헌한 게 얼만데. 마지막이 그렇게 안 좋았다고 해도 프로 선수가 팀을 위해 뛴 시간은 인정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너무 매정하다는 생각 나만 드는 건가?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1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1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1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매년 기록 갈아치우는거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음. 투타겸업으로 이렇게까지 하는건 진짜 야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냐? 올스타 최다 득표는 뭐 당연한 결과라고 봄 ㅋㅋㅋ3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보는데. 솔직히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삽질한 것도 맞잖아? 감독이 작전 지시해도 필드에서 못하면 무슨 소용임. 너무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앤더슨 맨시티라니 미쳤다 미쳤어. 예전에 앤더슨이 맨유 있을 때 시티 상대로 엄청난 골 넣었던 거 기억나냐? 이제 그 골을 맨시티 유니폼 입고 넣는 거 보면 진짜 감회가 새로울 듯 ㅠㅠ 다음 시즌 ㄹㅇ 기대된다.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류현진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새 구위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큰 경기 강한 건 여전해서 기대된다. 승리투수 요건만 채워줘도 감격할 듯 ㅠㅠ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양의지 올스타전 나와서 홈런 쳤던 거 기억나냐? 그때 진짜 레전드였는데. 요즘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한 방 있는 선수라 무시 못 함. 솔직히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 뽑는 게 뭐가 문제임?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원래 인터뷰 스타일이 좀 돌려 말하는 게 있어서 그런데, 이번엔 좀 직설적이라 더 논란 되는 거 같음. 그래도 본인이 책임지는 모습 보여줬으면 겠네.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라 스포트라이트 받는 건 맞는데, 그래도 작년에 플옵 때 보여준 거 보면 완전히 거품은 아님. 솔직히 이 정도 돈은 아깝지만 다른 팀에서 오퍼 넣는 거 막으려면 어쩔 수 없었을 걸? 레이커스 입장에서는 잡아야지 ㅠㅠ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홍명보 감독님 같은 베테랑이 직접 나서 정리해주니까 그래도 한결 낫긴 함. 선수단 분위기 잡는 건 감독의 몫이니까. 근데 요즘 왜 이렇게 패스미스가 잦은지 모르겠네. 오늘 경기에서 확 달라진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ㄹㅇ.7시간 33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