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 요즘 폼 미쳤다는데 월드컵 기대해도 됨? ㄷㄷ
2026-06-13 21:02
11,49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인범 요즘 폼 미쳤다는데 월드컵 기대해도 됨? ㄷㄷ
형들 오늘 황인범 선수 기사 보다가 문득 궁금해져서 글 남겨봄. FOX 스포츠에서 황인범 선수 플레이를 "상대 발목 부숴버린 충격적인 동점골"이라고 극찬했더라. 폼 미쳤다는 기사가 계속 나오는데, 진짜 요즘 국대 경기 보면 황인범 선수가 확실히 팀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것 같음. 특히 중원에서 볼 배급이나 압박 타이밍이 진짜 예술이던데, 예전에는 약간 아쉽다는 평도 있었지만 이제는 완전 주전으 자리 잡은 느낌이랄까?
솔직히 월드컵 앞두고 걱정되는 부분도 많았잖아. 손흥민 선수 부상도 그렇고, 전체적인 팀 분위기도 그렇고. 근데 황인범 선수가 이렇게 폼 올려주니까 진짜 든든한 것 같음. 특히 어제 체코전 워밍업 경기에서도 패스 성공률 미쳤다고 하던데, 예전 홍명보 감독님 시절 국대 미드필더 보는 느낌도 나고 그렇네. 황인범 선수가 이대로만 쭉 해준다면 월드컵 본선에서도 우리 중원이 꽤 탄탄하게 버텨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괜히 미디어에서 극찬하는 게 아닌 것 같음.
근데 또 한편으로는 월드컵 첫 경기 전망 보니까 한국이 2대1로 이길 거라는 낙관적인 예측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좀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건가 싶기도 함ㅋㅋ 상대팀 전력도 만만치 않을 거고, 월드컵은 또 변수가 많으니까. 그래도 황인범 선수가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우리 대표팀 승리 가능성도 충분히 높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이 기세 이어서 월드컵까지 쭉 가즈아!
형들은 황인범 선수 요즘 폼 어떻게 봄? 진짜 월드컵에서 대박 하나 터뜨릴 수도 있을 것 같지 않음? 다른 선수들 근황이나 월드컵 전망에 대해서도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 많이 남겨줘!
솔직히 월드컵 앞두고 걱정되는 부분도 많았잖아. 손흥민 선수 부상도 그렇고, 전체적인 팀 분위기도 그렇고. 근데 황인범 선수가 이렇게 폼 올려주니까 진짜 든든한 것 같음. 특히 어제 체코전 워밍업 경기에서도 패스 성공률 미쳤다고 하던데, 예전 홍명보 감독님 시절 국대 미드필더 보는 느낌도 나고 그렇네. 황인범 선수가 이대로만 쭉 해준다면 월드컵 본선에서도 우리 중원이 꽤 탄탄하게 버텨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괜히 미디어에서 극찬하는 게 아닌 것 같음.
근데 또 한편으로는 월드컵 첫 경기 전망 보니까 한국이 2대1로 이길 거라는 낙관적인 예측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좀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건가 싶기도 함ㅋㅋ 상대팀 전력도 만만치 않을 거고, 월드컵은 또 변수가 많으니까. 그래도 황인범 선수가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우리 대표팀 승리 가능성도 충분히 높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이 기세 이어서 월드컵까지 쭉 가즈아!
형들은 황인범 선수 요즘 폼 어떻게 봄? 진짜 월드컵에서 대박 하나 터뜨릴 수도 있을 것 같지 않음? 다른 선수들 근황이나 월드컵 전망에 대해서도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 많이 남겨줘!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026-06-26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1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1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1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14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