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2026-06-13 22:29
11,36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잘 보냈음? 어제 오늘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았는데, 다들 즐겼나 모르겠네. 나는 출근해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잠깐 스포츠 뉴스 보는데 깜짝 놀랐다니까. LG 박해민 선수가 KBO리그 역대 최초로 13시즌 연속 20도루를 달성했더라고. 와 진짜 이건 미친 기록 아니냐? KBO 역사상 아무도 못 해본 대기록을 세운 거잖아. 솔직히 도루가 매년 꾸준히 하기 진짜 힘든 기록인데, 13년 연속이라니 이건 꾸준함의 신 그 자체인 듯. 박해민 선수 보면서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0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맨시티 경기면 쿠플 결제했는데… 또 월 구독료 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텅장 확정. K리그도 중계 다 챙겨 보려면 진짜 집 팔아야 할 판이네 ㅠㅠ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울산 U-12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중계권 혹시 얼마인가요? ㅠㅠ 얘네 경기라면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가요? 제발 무료 중계이길 바랍니다.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도 이젠 지겹네요... 낭만이라뇨, 이적하면 유니폼 사고 중계권 또 끊어야 하는데. 돈 먹는 하마도 아니고, 제 통장이 먼저 파산할 지경이에요. 이젠 이적료 좀 그만 올렸으면 좋겠어요. 선수 한 명 때문에 제 치킨값이 몇 마리가 날아가는 건지...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특별하든 안 특별하든, 내 통장은 언제나 특별하게 텅장이네요... 월드컵 보려고 또 뭐 구독했더라? 기억도 안 나는데 카드값은 나에게 선명하게 남는구나...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 초반에 살짝 주춤하더니 결국 해내네. 다저스도 오타니 버프 제대로 받는듯. 올스타 가서 또 레전드 퍼포먼스 보여줄 각이다 ㄷㄷ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확정이라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이러면 또 챔스 본다고 쿠플 해지 못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이번 달 월급은 또 중계권 파티에 다 털리게 생겼네. 텅장 될 생각하니 벌써부터 한숨만 나온다 휴.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독립야구 자체엔 큰 관심 없었는데 하현승 선수 때문에 보기 시작함 ㅋㅋㅋ 다시 프로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 근데 아무리 잘해도 한번 나간 선수가 다시 들어오는 게 쉽진 않다고 하던데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볼 테고... 이번 달 중계권료도 아웃백 스테이크 썰어 먹을 돈인데, 이 돈 낼 가치가 있는 경기력 보여줘야 할 텐데 ㅠㅠ4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