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김재열 회장 연임 성공했는데 우리 팀은 왜 이 모양이냐 ㅋㅋㅋ
2026-06-14 07:57
13,81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김재열 회장 연임 성공했는데 우리 팀은 왜 이 모양이냐 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니까 김재열 ISU 회장 연임 성공했다고 난리던데, 솔직히 부럽다. 뭔가 한국 스포츠 외교 위상 높아지고 좋긴 한데,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오네 ㅋ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잠 못 잤다니까? 이번 주 내내 팀이 빌빌대는 거 보니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님.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한데, 감독님은 뭘 믿고 계속 같은 라인업 고집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간다 ㅇ.
솔직히 지금 우리 팀 전력 분석해보면, 공격은 답답하고 수비는 구멍 숭숭이잖아. 특정 선수들한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선수들 컨디션 안 좋으면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 특히 요즘 김하성 선수 너무 고군분투하는 거 아니냐. 혼자 다 하려고 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ㅠ. 다른 팀들 보면 새 얼굴들 기용해서 분위기 전환도 하고 그러던데, 우리 팀은 그런 시도조차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움. 감독님이 조금 더 과감한 로테이션이나 전술 변화를 가져갔으면 좋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봄.
이번 시즌 초반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경기 볼 때마다 지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질 정도임.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은데, 팀 분위기 쇄신이 진짜 시급하다. 팬들 입장에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도 경기력이 너무 처참하니까 힘이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구단에서도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하다못해 선수들 동기 부여라도 시켜주던가.
아무튼 김재열 회장님은 연임 성공해서 승승장구하시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속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네. 예측 분석이고 뭐고 지금은 그냥 이기는 게 제일 중요하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떰?
솔직히 지금 우리 팀 전력 분석해보면, 공격은 답답하고 수비는 구멍 숭숭이잖아. 특정 선수들한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선수들 컨디션 안 좋으면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 특히 요즘 김하성 선수 너무 고군분투하는 거 아니냐. 혼자 다 하려고 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ㅠ. 다른 팀들 보면 새 얼굴들 기용해서 분위기 전환도 하고 그러던데, 우리 팀은 그런 시도조차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움. 감독님이 조금 더 과감한 로테이션이나 전술 변화를 가져갔으면 좋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봄.
이번 시즌 초반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경기 볼 때마다 지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질 정도임.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은데, 팀 분위기 쇄신이 진짜 시급하다. 팬들 입장에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도 경기력이 너무 처참하니까 힘이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구단에서도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하다못해 선수들 동기 부여라도 시켜주던가.
아무튼 김재열 회장님은 연임 성공해서 승승장구하시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속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네. 예측 분석이고 뭐고 지금은 그냥 이기는 게 제일 중요하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떰?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6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7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7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해도 문제네… 중계권 때문에 또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이적하면 어디서 볼 수 있으려나? 또 새로운 플랫폼 구독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린다.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웹툰까지 나오면 또 어디서 구독하라고 할지 벌써부터 무섭네요. 라리가 중계 보려고 또 돈 나갈 생각에 심장이 쫄깃한데, 웹툰까지 결제하라고 하면 저 진짜 파산합니다. 지금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웹툰은 돈으로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2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맨시티 또 우승이냐. 이거 보려고 매년 비싼 구독료 냈는데 결국 보던 걸 또 보네. 돈 아깝다 진짜…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무조건 삼성 간다고 본다. 삼성 투수진 구멍 너무 심하고, 지명권도 높잖아? 고교 때부터 삼성팬이라고 했었던 거 같은데. 아님 말고 ㅋㅋㅋ2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었구나!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진짜 뽕 차오르지 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 레이커스에서 잡았네. 근데 난 오늘 해외축구 맨유랑 아스날 경기 본다. 무조건 이겨야 되는 경기라 ㅋㅋㅋ 박진감 넘칠듯.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선수들 스캔들 터지든 말든 내 통장은 이미 스캔들 터져서 파산 직전인데... 스포티비, 티빙, 쿠플까지 결제해서 겨우 경기 보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그냥 힘이 빠진다. 중계권이 너무 비싸서 선수들 소식 들을 돈도 없네.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페리시치 선수 소식도 소식이지만… 유니폼 걱정하시는 거 보니 저도 정품 유니폼 하나 사고 싶네요. 근데 유니폼 하나도 몇 만 원씩 하니 이놈의 중계권 구독료에 허덕이는 통장은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이번 달도 스포티비에 쿠플 결제되어서 치킨 한 마리 값은 날아갔는데, 유니폼은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ㅠㅠ4시간 49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