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2026-06-14 08:42
13,47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형들 안녕. 오늘 경기들 솔직히 개꿀잼 예약 아님? 특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이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만들 준비 완료 된 거 같음. 어제부터 솔직히 계속 이 생각만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바로 달려와서 치킨 시킬 생각에 벌써부터 군침 돔.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1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잉글랜드 가나전 보면서 어이가 없더라 ㅋㅋㅋ 득점없이 무승부라니 이게 말이 됨? 심지어 가나 키퍼 선방 미쳤던데 잉글랜드 선수들 멘탈 나가는 거 실시간으로 보임 ㅋㅋㅋ 우리 팀도 요즘 약팀 상대로 꼭 한 번씩 이러던데 감독이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엘리엇 앤더슨 이적료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재능은 인정인데 그 정도 돈이면 솔직히 다른 포지션도 보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맨시티 중원 미친 건 맞는데, 수비도 불안정한 건 팩트잖아 ㅠㅠ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토푸리아 ㅋㅋ 드발리쉬빌리랑 경기 존나 웃겼는데 ㅋㅋㅋ 그 때 해설진들 반응도 개웃겼음. 그래도 토푸리아 복귀하면 페더급 좀 살아나긴 할듯 지금 챔피언도 슬슬 노잼이잖아 슬슬 새로운 스타가 필요해.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마셈 ㄷㄷ 아직 조별리그 끝난 것도 아니고 마지막 경기가 중요하잖아. 물론 오늘 경기력은 실망스럽지만, 그래도 우리 국대가 이대로 무너지진 않을거라고 믿고 싶다. ㅠㅠ 제발 정신 좀 차려줬으면...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얘기 들으니까 옛날에 메시 빠진 아르헨티나 경기 생각나네 ㄷㄷ 그땐 진짜 메시 있고 없고 차이 너무 심해서 안쓰러웠는데. 근데 홀란드 빠져도 노르웨이가 만만한 팀은 아님. 우리 국대도 방심하면 안된다는 교훈이라고 생각하고 오늘 경기 더 집중해서 봤으면 좋겠음.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줘 국대!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진짜 강백호 타구 보고 와씨 이거 그냥 빠지는 줄 알았는데 오태곤이 그걸 잡아냄 ㄷㄷ 개깜놀했어요. 그 수비 하나로 그냥 분위기 SSG로 확 넘어간 거 인정 또 인정입니다. 진짜 무슨 약 빨고 수비하는 줄 알았음 ㅋㅋㅋ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거의 확정이라던데 걔는 오늘 안 뛸 걸? 루키들 위주로 돌리지 않겠음? 어차피 디반사 워싱턴 원맨쇼 보려고 보는 경기 아님? ㅋㅋㅋ 다른 경기 볼 거면 벅스랑 셀틱스 경기 개꿀잼일 듯.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토론토 드래프트 운은 진짜 신기할 정도로 좋음. 딴 팀은 드래프트 로터리에서 한번 이기기도 힘든데 얘네는 맨날 1픽만 쏙쏙 뽑아감. 근데 우승 못하는 거 보면 ㄹㅇ 저주인가 싶다.8시간 5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