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우리팀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2026-06-14 10:51
13,2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우리팀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아니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뒷목 잡았다. 수비 집중력 왜 이렇게 떨어진 거임? 비니시우스 혼자 우리팀 수비 다 털어버리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이대로 가면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도 힘들겠는데 이거? 감독은 대체 뭐 하는 거냐고.
이대로 가면 이번 시즌 망하는 거 아니냐?
이대로 가면 이번 시즌 망하는 거 아니냐?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4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8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8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레이커스 우승하고 싶어서 제대로 질렀구만. 근데 리브스가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보면 또 아예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프런트가 비싸도 쓸만하다고 판단했나 보지 뭐.4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은 쿠팡플레이로 보나요 스포티비인가요? 아 진짜 돌겠네. 또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죠? 이번 달 스포츠 중계료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었는데... 챔스 결승까지 다 보려면 제 통장 남아나질 않겠네요.4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저도 어제 경기 보는데 심장 쫄깃해서 혼났네요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스포티비 결제 안 할 걸 그랬나… 흑흑. 한 달에 구독료가 몇 개인지, 치킨이 몇 마리인지 계산하면 눈물만 나네요.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해도 문제네… 중계권 때문에 또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이적하면 어디서 볼 수 있으려나? 또 새로운 플랫폼 구독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린다.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웹툰까지 나오면 또 어디서 구독하라고 할지 벌써부터 무섭네요. 라리가 중계 보려고 또 돈 나갈 생각에 심장이 쫄깃한데, 웹툰까지 결제하라고 하면 저 진짜 파산합니다. 지금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웹툰은 돈으로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맨시티 또 우승이냐. 이거 보려고 매년 비싼 구독료 냈는데 결국 보던 걸 또 보네. 돈 아깝다 진짜…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무조건 삼성 간다고 본다. 삼성 투수진 구멍 너무 심하고, 지명권도 높잖아? 고교 때부터 삼성팬이라고 했었던 거 같은데. 아님 말고 ㅋㅋㅋ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4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