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089 실화냐... 오늘 경기 좀 살려보자 ㅠㅠ
2026-06-14 11:34
13,18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089 실화냐... 오늘 경기 좀 살려보자 ㅠㅠ
아 김하성 어제도 무안타 박았네 진짜 ㅋㅋㅋㅋ 타율 0.089는 너무한 거 아니냐고. 므르브에서 이러다 자리 잃는 거 아니냐는 기사 보는데 ㄹㅇ 불안하다... 오늘 경기 샌디에고 좀 터뜨려줬으면 좋겠는데, 특히 하성이 형 제발 안타 좀 쳐줬으면 좋겠다. 오늘 기대해도 되는 거 맞지?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1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1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1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1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토푸리아 저번 경기 끝나고 인터뷰 봤음? 자기는 몸 괜찮다고 빨리 다음 경기 뛰고 싶다고 하더라 ㄷㄷ 그때부터 떡밥 돌긴 했는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근데 솔직히 좀 쉬다가 오지 ㅠㅜ 걱정됨.43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포체티노 있을 때도 손흥민 기복 심한 시즌 있었고, 오히려 무리뉴 때도 골 엄청 넣었잖아. 감독 한 명 간다고 끝물이라니 너무 비약 아님? 손흥민은 자기 실력이 중요한 거지 누가 감독이냐가 그렇게 절대적인 건 아니라고 본다.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볼넷으로 나가는 거 보고 살짝 아쉬웠는데 바로 3루타 치는 거 보고 태세 전환했다 ㅋㅋㅋㅋㅋ 역시 해결사 기질은 어디 안 감. 괜히 국대 4번타자가 아니지.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초반에 걱정 많았지. 나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 힘들까봐 마음 졸였는데, 괜한 걱정이었네. 요즘 타격감 미쳤던데 3경기 연속 장타면 다음 경기 홈런도 기대해 볼만 한데? ㄷㄷ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은 듣도 보도 못했는데 ㅋㅋㅋ 하현승 찐 KBO맨이네 ㄷㄷ 솔직히 이번 드랩 최대어는 정해졌다고 본다. 어디 갈지가 문제지.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옛날에도 이런 비슷한 케이스 있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 그때도 엄청 시끄러웠는데 결국 어떻게 됐더라? 하현승 선수도 나중에 후회 안 하려면 KBO에서 진짜 대성해야 할 듯. 부담감 장난 아니겠다 ㄷㄷ.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맨유에서 1500억 주고 데려온 애도 망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 ㄷㄷ 솔직히 요즘 이적료 너무 오바인듯.1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17시간 3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