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2026-06-14 18:54
11,9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비니시우스 주니어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얘 진짜 월클 반열에 올라선 거 맞음? 레알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나 중요할 때 한 방씩 터뜨려주는 거 보면 의심의 여지가 없긴 한데, 브라질 국대에서의 모습까지 보면 좀 애매하단 말이지. 막상 국대 가면 임팩트가 확 줄어드는 느낌은 나만 받는 건가? 호드리구나 엔드릭 같은 애들 튀어나오는 거 보면 경쟁도 더 열해질 텐데, 과연 브라질의 '진짜' 에이스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함.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2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2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근데 사실 우루과이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좀 그랬잖아. 골키퍼 실수도 크긴 한데 그거 하나만으로 떨어진 건 아니라고 봄.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 2026년 우승 공이 벌써 나온다고? 이거 누가 장난치는 거 아님? 진짜면 소더비도 미쳤네 ㅋㅋㅋ OG 한 방은 기대되긴 한다만 닉스 팬심 자극해서 돈 벌려는 수작질인가 ㄷㄷ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매케나 보고 심장 뛰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까 스케이 진짜 예술이더라. 걔 스케이팅 보니까 옛날에 마이클 가부센 생각나네. 이번 시즌 토론토 경기 놓칠 수 없다 진짜.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꿈을 쫓는 것도 좋은데 현실적으로 양키스 거절한 건 좀 아쉽긴 하다. 나중에 후회 안 할까? 일단 KBO 와서 잘하면 좋겠지만, 기대만큼 못하면 더 까일 수도 있음. 쉽지 않은 선택인데 응원한다.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르테가랑 붙는다고? 와 진짜 꿀잼 각이다! 토푸리아가 오르테가한테 제대로 한 방 먹였던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화끈한 경기 나올 듯. 둘 다 타격 잘하잖아. 빨리 경기 보고 싶다 ㅠㅠ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손흥민 스승으로 유명해서 토트넘 팬들 아쉽긴 할 듯. 근데 미국 국대 4년 계약이면 거의 재건 수준으로 맡기는 거 아니냐? 월드컵 한 번 보고 또 유럽으로 돌아오지 않을까?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얼굴 망가졌다는 거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냥 눈탱이 밤탱이 된 거 그 정도 아니었음? 솔직히 격투기 선수들 그 정도는 기본으로 달고 사는 거잖아. 멘탈 강한 건 인정인데 벌써 돌아오는 건 좀 급발진 같기도 하고.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타율 보면서 와 이러다 터지나 했는데 어제 만루 싹쓸이 보고 소름 돋았다. 샌프란 감독도 얘한테 뭔가 보고 있는 게 분명함. 타선에 힘 좀 실어주면 진짜 가을 야구 노려볼 만 할 듯.8시간 38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