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폼 미쳤는데 왜 다들 태업 얘기함? ㅋㅋㅋ
2026-06-14 20:53
11,97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폼 미쳤는데 왜 다들 태업 얘기함? ㅋㅋㅋ
오늘 이정후 기사 보니까 태업설까지 나오던데 ㄹㅇ 어이없음. 타율 2위 찍고 있는데 7타수 무안타 한 번 했다고 바로 태업 드립 치는 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선수도 사람인데 매번 잘할 수 없지 않음? 걍 슬럼프 한 번 온 거 가지고 너무 물고 뜯는 거 같음. 선수 보호 좀 해줘라 진짜. 김하성도 무안타 쳤던데 김하성도 태업임? 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1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1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2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 좀 빼고 봐도 진짜 잘 함. 저번에 인터뷰 보니까 투수들 패턴 분석 엄청 열심히 하던데 그게 이제 빛을 는 거 같음. 그냥 운이 아니라 노력의 결과임 이건.41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타격폼 좀 바 것 같지 않음? 예전보다 훨씬 간결해진 느낌인데. 코치진이랑 뭘 한 건지 궁금하다. 진짜 매년 발전하는 게 신기해.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비슷한 생각 한 적 있음 ㅋㅋㅋ 특히 벤투 때 빌드업 축구한다고 맨날 욕먹어도 꾸역꾸역 월드컵 나가는 거 보면서 이게 맞나 싶었거든. 근데 또 막상 떨어지면 개같이 후회하겠지?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근데 사실 우루과이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좀 그랬잖아. 골키퍼 실수도 크긴 한데 그거 하나만으로 떨어진 건 아니라고 봄.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 2026년 우승 공이 벌써 나온다고? 이거 누가 장난치는 거 아님? 진짜면 소더비도 미쳤네 ㅋㅋㅋ OG 한 방은 기대되긴 한다만 닉스 팬심 자극해서 돈 벌려는 수작질인가 ㄷㄷ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매케나 보고 심장 뛰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까 스케이 진짜 예술이더라. 걔 스케이팅 보니까 옛날에 마이클 가부센 생각나네. 이번 시즌 토론토 경기 놓칠 수 없다 진짜.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꿈을 쫓는 것도 좋은데 현실적으로 양키스 거절한 건 좀 아쉽긴 하다. 나중에 후회 안 할까? 일단 KBO 와서 잘하면 좋겠지만, 기대만큼 못하면 더 까일 수도 있음. 쉽지 않은 선택인데 응원한다.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르테가랑 붙는다고? 와 진짜 꿀잼 각이다! 토푸리아가 오르테가한테 제대로 한 방 먹였던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화끈한 경기 나올 듯. 둘 다 타격 잘하잖아. 빨리 경기 보고 싶다 ㅠㅠ8시간 19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