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넷플릭스 참교육 땜에 ㅈㄴ 빡치는 경기 생각남 ㅋㅋㅋㅋ
2026-06-15 11:14
13,84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넷플릭스 참교육 땜에 ㅈㄴ 빡치는 경기 생각남 ㅋㅋㅋㅋ
님들 넷플릭스 참교육 보셨음? 그거 보다가 문득 어제 KBO 경기 생각나서 개빡치네요 ㅋㅋㅋㅋㅋ. 우리 팀 KT 위즈가 한화 이글스한테 진짜 말도 안 되게 지지 않았습니까? 류현진 선수 상대로 그 정도로 무기력하게 진 건 진짜 참교육당한 수준임. 감독님 제발 다음 경기 때는 제대로 된 "참교육" 보여줍시다.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이 다시 프리미어리그 온다고?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벌써 여름 이적시장 시작인가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아쉽다 진짜. 이 멤버로 16강을 못 간다고?6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진짜 AT 마드리드 가는 건가6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범이 진짜 가는 건가?1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강원 카림 영입... 이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괜찮은 거 아닌가15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새벽에 이강인이 아틀레티코를 간다고?2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로 가는 건가?24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다 진짜 득점 6위? 나 어제 토트넘전 못봤는데 멀티골이라니 ㅠㅠㅠ 진짜 이적각이네 이러면..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아라우호 얘기 듣고 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아, 졸려 죽겠네.49분전
-
[축구 이야기] 와 14골? 미쳤네 진짜 득점 6위라니... 이 정도면 슬슬 빅클럽에서 찔러보지 않을까? 울버햄튼이 잡을 수 있을까 과연...51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고 있는데 새벽 3시에 류현진 선발이라니. 오늘 잠 다 잤네.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피곤해도 이건 못 참지.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까지 신경 쓰려니 피곤하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에휴.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아르헨티나 이야기가 나오네. 메시 대단하긴 하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혼자 경기 보는 맛이 있지.3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기사 읽는 중.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이런저런 생각 드네. 챔스 메달은 보통 출전 경기 수 채워야 주지 않나. 야구랑은 좀 다른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3시간 7분전
댓글목록5
요로시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