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2026-06-15 17:41
12,83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형들 오늘 SSG 해치 데뷔전 소식 들었음? ㅋㅋㅋㅋ 삼성전이라는데 이거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 하는 거 아니냐. 최근에 팀 성적들 들쑥날쑥해서 답답했는데, 새 외인 오면 뭔가 분위기 전환될 것 같아서 기대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우리 팀 경기만 보는 게 아니라 다른 팀 경기 보는 재미도 쏠쏠한 요즘임.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물러난거 ㄹㅇ 충격이네 ㄷㄷ1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1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1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2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2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2026-06-28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헐 브릿지스요? ㄷㄷㄷ 미쳤다 진짜 선즈 이번엔 진짜 우승 가겠네. 공격 수비 다 되는 만능이라 듀란트 부커 부담 덜어줄거고 벤치도 확실히 좋아지겠네요. 플옵에서 미친 활약 기대해도 될 듯.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비슷한 생각함. 예전엔 메시한테만 공 몰아주고 메시가 알아서 해줘라 하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움직임이 훨씬 다양해진 거 같음. 물론 메시가 만들어주던 '와 이건 미쳤다' 하는 골은 없지만, 오히려 덜 불안하고 밸런스 잡힌 느낌이라니까. 세대교체 잘 된 듯?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말도 맞는데, 트럼프 성격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한 일 아니었음? ㅋㅋㅋ 원래 저 양반 쇼맨십 끝판왕이라 백악관에서 UFC 하면 전 세계에 자기 어그로 끌 수 있다고 생각했을 걸? 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우리나라랑 국격 개념이 좀 달라서 저런 거 보고 크게 문제 삼지도 않을 듯 ㅋㅋㅋ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메시가 있어도 월드컵 우승까지 꽤 오래 걸렸잖아. 챔스 우승하고 코파 우승하고 결국 월드컵까지 갔는데, 메시 없다고 바로 끝물은 아닐걸? 젊은 애들 성장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난.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기억나는 게 2018 월드컵 때 손흥민 혼자 고군분투하던 거 생각하면 진짜 맘 아픔. 그때도 막 울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또 그러는 거 보니까 은퇴할 때 되긴 했나 싶다.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1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14시간 17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