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스나이더 형님 이거 성공한다에 한 표 던진다 ㅋㅋㅋ
2026-06-09 00:39
12,95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스나이더 형님 이거 성공한다에 한 표 던진다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킹받는 거랑 기대되는 거랑 난리도 아니네 ㅋㅋㅋ 어제 경기 결과들 보면서 희비 교차도 오지고... 진짜 주말에 잠도 못 자고 스포츠 챙겨보는 거 국룰 아니겠음? 오늘은 특히 NBA랑 NFL 소식이 좀 눈에 띄더라. 특히 애틀랜타 호크스랑 퀸 스나이더 감독 얘기가 진짜 핫하더라고.
솔직히 호크스 지난 시즌 보면 답답함 그 자체였잖아. 트레이 영은 스만 보면 에이스인데 팀 승리는 또 애매하고, 수비는 헐렁하고... 퀸 스나이더 감독이 유타 재즈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좀 기대가 되긴 해.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에서 팀 디펜스랑 조직력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었었거든. 미첼이랑 고베어라는 확실한 투웨이 에이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스템 농구의 대가로 불렸으니 호크스에서도 뭔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호크스 선수들 개개인 능력치는 좋은 편인데 뭉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 떠난 이유가 결국 플레이오프에서 한계를 느끼고, 선수단과의 불화도 있었다는 얘기가 많았잖아? 특히 미첼이랑 고베어 사이가 안 좋았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었고. 호크스도 트레이 영 중심으로 너무 팀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스나이더 감독이 이런 부분들을 어떻게 조율할지가 관건일 것 같음. 자칫하다가 트레이 영이랑 스나이더 감독이랑 충이라도 나면 진짜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ㄷㄷ.
이번 시즌 호크스 경기 몇 번 봤는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너무 많더라.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트레이 영에게만 볼이 집중되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지는 경향이 있었고. 스나이더 감독이 부임하면 이런 부분부터 손댈 것 같긴 해. 유타 재즈 시절에도 선수들한테 자유를 주면서도 일정 틀 안에서 움직이게 하는 전술을 많이 썼으니까. 뭐랄까, 재즈가 보여줬던 끈끈한 팀 디펜스랑 짜임새 있는 공격이 호크스에도 이식된다면 진짜 무서운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리고 NFL 소식도 좀 봐야지. 브리셋이 카디널스 미니캠프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좀 의외였어. 솔직히 브리셋 정도면 주전급으로도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디널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궁금하네. 켑 잃고 방황하는 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아니면 카디널스에서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카일러 머레이가 부상이라서 잠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백업 쿼터백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 NFL은 진짜 한 명이 흔들리면 팀 전체가 흔들리는 스포츠라서 쿼터백 이슈는 늘 조마조마함.
암튼, 스나이더 감독이 호크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진짜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개인적으로는 스나이더 감독의 농구를 좋아해서 잘 되길 바라는데, 과연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가 제대로 날 수 있을지, 아니면 불협화음만 생길지 ㅋㅋㅋ 형들은 스나이더 감독의 호크스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공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또 뻔한 결과 나올 거라고 예상함?
솔직히 호크스 지난 시즌 보면 답답함 그 자체였잖아. 트레이 영은 스만 보면 에이스인데 팀 승리는 또 애매하고, 수비는 헐렁하고... 퀸 스나이더 감독이 유타 재즈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좀 기대가 되긴 해.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에서 팀 디펜스랑 조직력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었었거든. 미첼이랑 고베어라는 확실한 투웨이 에이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스템 농구의 대가로 불렸으니 호크스에서도 뭔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호크스 선수들 개개인 능력치는 좋은 편인데 뭉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 떠난 이유가 결국 플레이오프에서 한계를 느끼고, 선수단과의 불화도 있었다는 얘기가 많았잖아? 특히 미첼이랑 고베어 사이가 안 좋았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었고. 호크스도 트레이 영 중심으로 너무 팀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스나이더 감독이 이런 부분들을 어떻게 조율할지가 관건일 것 같음. 자칫하다가 트레이 영이랑 스나이더 감독이랑 충이라도 나면 진짜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ㄷㄷ.
이번 시즌 호크스 경기 몇 번 봤는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너무 많더라.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트레이 영에게만 볼이 집중되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지는 경향이 있었고. 스나이더 감독이 부임하면 이런 부분부터 손댈 것 같긴 해. 유타 재즈 시절에도 선수들한테 자유를 주면서도 일정 틀 안에서 움직이게 하는 전술을 많이 썼으니까. 뭐랄까, 재즈가 보여줬던 끈끈한 팀 디펜스랑 짜임새 있는 공격이 호크스에도 이식된다면 진짜 무서운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리고 NFL 소식도 좀 봐야지. 브리셋이 카디널스 미니캠프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좀 의외였어. 솔직히 브리셋 정도면 주전급으로도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디널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궁금하네. 켑 잃고 방황하는 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아니면 카디널스에서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카일러 머레이가 부상이라서 잠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백업 쿼터백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 NFL은 진짜 한 명이 흔들리면 팀 전체가 흔들리는 스포츠라서 쿼터백 이슈는 늘 조마조마함.
암튼, 스나이더 감독이 호크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진짜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개인적으로는 스나이더 감독의 농구를 좋아해서 잘 되길 바라는데, 과연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가 제대로 날 수 있을지, 아니면 불협화음만 생길지 ㅋㅋㅋ 형들은 스나이더 감독의 호크스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공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또 뻔한 결과 나올 거라고 예상함?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1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왕 ㄹㅇ 되는거임? ㄷㄷㄷ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동상 ㄷㄷ... 그럼 음바페는 언제쯤? ㅋㅋ2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다저스 둘 다 꿀잼각 아님??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니 대단하다. 근데 솔직히 난 NBA는 잘 안 봐서 감흥은 없음 ㅋㅋ K리그 모 팀 팬인데 요즘 우리 팀 분위기 개 좋음. 최근 5연승 달리고 있어서 이대로 쭉 가면 ACL은 무조건 갈 듯. 다들 직관 한 번 와봐라 ㄹㅇ 개꿀잼임.4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요즘 MLB 보면서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 어제 송성문 첫 홈런 날아간 건 진짜 아깝더라 ㅠㅠ 그거 들어갔으면 분위기 확 달랐을 텐데. 맨날 똑같은 타자들이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솔직히 다른 애들도 좀 터져줘야 재밌지 않겠냐.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이강인 EPL 가는 거냐 ㄷㄷ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고 싶다 진짜. 챔스권 팀 가면 좋겠지만 일단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 가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봄. 애스턴 빌라도 나쁘지 않을 듯?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한 번 더 도전하는 건 응원해 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매번 쉬운 길만 갈 거면 애초에 미국 가지도 않았겠지.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독기 품고 뛸 것 같은데 한 번 지켜보자고.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 실화라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 내가 이걸 살아생전에 보는구나. 이제 닉스 암흑기는 끝난 건가? 다음 시즌도 기대된다 진짜.12시간 47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