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ㄷㄷ 역대급 별명 논쟁 함?
2026-06-09 17:36
11,63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ㄷㄷ 역대급 별명 논쟁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레전드다 싶은 기사 봤음. '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이런 별명들이 스포츠 스타들한테 붙여진 거 관련해서 기사가 떴더라고요. 솔직히 스포츠 팬이라면 선수 별명 하나쯤은 다들 알고 있을 텐데, 이렇게 한데 모아서 보니까 감회가 새롭더라 ㅋㅋㅋ 특히 마라도나나 아인슈타인 같은 별명은 진짜 그 선수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영향력을 단번에 보여주 것 같아서 신기했음.
개인적으로는 '개미'라는 별명이 제일 궁금했음. 대체 어떤 선수한테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 진짜 소름 돋더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거라는데, ㄹㅇ 그 선수의 투지랑 노력을 한 단어로 압축한 느낌? 막 호날두나 메시처럼 화려한 별명은 아니지만, 들으면 바로 누군지 알 정도로 임팩트 있는 별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에 손흥민 선수한테도 '월클' 말고 다른 별명 좀 붙여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좋을지 형들도 같이 생각해볼 사람? ㅋㅋㅋ
근데 이런 별명들도 결국 팬들이 만들어주는 거잖아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팬들이 공감하고 애정을 담아서 붙여주는 거라 그런지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음. 괜히 어제 경기에서 이강인 선수가 보여준 미친 드리블 보면서 '드리블 마스터' 이런 별명 붙여주고 싶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스포츠는 이런 소소한 재미도 한몫하는 듯.
형들은 좋아하는 선수 중에 별명이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하는 선수가 있음?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레전드 별명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런 거 같이 얘기하는 거 존잼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셈!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개인적으로는 '개미'라는 별명이 제일 궁금했음. 대체 어떤 선수한테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 진짜 소름 돋더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거라는데, ㄹㅇ 그 선수의 투지랑 노력을 한 단어로 압축한 느낌? 막 호날두나 메시처럼 화려한 별명은 아니지만, 들으면 바로 누군지 알 정도로 임팩트 있는 별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에 손흥민 선수한테도 '월클' 말고 다른 별명 좀 붙여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좋을지 형들도 같이 생각해볼 사람? ㅋㅋㅋ
근데 이런 별명들도 결국 팬들이 만들어주는 거잖아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팬들이 공감하고 애정을 담아서 붙여주는 거라 그런지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음. 괜히 어제 경기에서 이강인 선수가 보여준 미친 드리블 보면서 '드리블 마스터' 이런 별명 붙여주고 싶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스포츠는 이런 소소한 재미도 한몫하는 듯.
형들은 좋아하는 선수 중에 별명이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하는 선수가 있음?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레전드 별명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런 거 같이 얘기하는 거 존잼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셈!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의미를 떠나서 그냥 재밌잖아! ㅋㅋㅋ 할로웨이가 맥그리 잡는 그림 나오면 페더급 완전 뒤집어지는 거고, 만약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시 라이트급 도전 가능성도 생기는 거 아니냐? 뭘 따져 그냥 보면 됨.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아직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냐? ㄷㄷㄷ 그렇게 대단한 수비면 무조건 봐야지. 근데 허리 꺾였다고? 부상은 아니겠지? 순간 균형 잡는 것도 선수들이라 가능한 건가 진짜 궁금하네.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내려올 때 되긴 했는데, 메시는 그냥 차원이 다른 거 같음. 그냥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니까. 근데 난 오히려 수비수들 농락하는 드리블이 더 지리더라. 진짜 예술이었음.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는 진짜 그냥 선수가 아니라 하나의 아이콘이 된 것 같음. 젠슨황이 언급한 거 보니까 이젠 전통 스포츠 스타들 못지않은 셀럽인 거 인정해야 한다. 근데 기존 스포츠에 영향 준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축구 농구가 훨씬 크지 아직은.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폰드로우소바 경기력 보면 윔블던 우승이 미스터리임 ㅋㅋㅋ 작년에 우승한 것도 솔직히 대진운이 좀 좋았고 상대들이 알아서 자멸한 부분도 크다고 봄. 올해는 딱 그 본 실력이 드러나는 거지.9시간 1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