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핌 미쳤냐? 벨랄 잡고 마달레나 콜아웃 ㄷㄷㄷ
2026-06-10 09:52
12,58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봉핌 미쳤냐? 벨랄 잡고 마달레나 콜아웃 ㄷㄷㄷ
아니 오늘 경기 보셨어요 형님들? 와 진짜 봉핌 미쳤습니까 휴먼? 벨랄이 웰터급에서 쉬운 상대가 아닌데 그냥 압도적으로 발라버리네요. 경기 끝나고 마달레나 콜아웃 하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습니다. UFC 웰터급 지각변동 제대로 오겠네요 이거. 원래 최두호 선수 소식 보러 들어왔다가 봉핌 경기 보고 이건 글 안 쓸 수가 없어서 바로 달려왔습니다 ㅋㅋ
솔직히 벨랄이 완전 탑 컨텐더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강한 상위권 선수인데 이렇게 쉽게 잡힐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봉핌 타격도 타격인데 그래플링 방어도 지리고 스탠딩 상태에서 압박하는 거 보니까 진짜 물이 오를 대로 올랐더라고요. 웰터급이 지금 우스만이나 치마예프 같은 괴물들이 버티고 있어서 누가 치고 올라올까 궁금했는데 봉핌이 제대로 터져버리네요. 마달레나도 요즘 주가 엄청 오르고 있는데 둘이 붙으면 진짜 대박 경기 나올 듯.
요즘 격투기 볼 맛이 납니다 진짜. 최두호 선수도 얼른 경기 잡아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고. 얼마 전에 백악관 격투기 대회 얘기 나온 거 보면서 에이 설마 했는데 트럼프 생일에 백악관 격투기 대회 한다고 기념 동전까지 팔았다면서요 ㅋㅋㅋㅋ 진짜 별별 일이 다 있네요. UFC가 대세긴 대세인가 봅니다. 아무튼 봉핌 vs 마달레나 꼭 성사돼라 제발!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형님들은 봉핌이랑 마달레나 중에 누가 이길 것 같습니까? 예측 한 번씩 박아주시죠! ㄷㄷㄷ
솔직히 벨랄이 완전 탑 컨텐더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강한 상위권 선수인데 이렇게 쉽게 잡힐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봉핌 타격도 타격인데 그래플링 방어도 지리고 스탠딩 상태에서 압박하는 거 보니까 진짜 물이 오를 대로 올랐더라고요. 웰터급이 지금 우스만이나 치마예프 같은 괴물들이 버티고 있어서 누가 치고 올라올까 궁금했는데 봉핌이 제대로 터져버리네요. 마달레나도 요즘 주가 엄청 오르고 있는데 둘이 붙으면 진짜 대박 경기 나올 듯.
요즘 격투기 볼 맛이 납니다 진짜. 최두호 선수도 얼른 경기 잡아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고. 얼마 전에 백악관 격투기 대회 얘기 나온 거 보면서 에이 설마 했는데 트럼프 생일에 백악관 격투기 대회 한다고 기념 동전까지 팔았다면서요 ㅋㅋㅋㅋ 진짜 별별 일이 다 있네요. UFC가 대세긴 대세인가 봅니다. 아무튼 봉핌 vs 마달레나 꼭 성사돼라 제발!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형님들은 봉핌이랑 마달레나 중에 누가 이길 것 같습니까? 예측 한 번씩 박아주시죠! ㄷㄷㄷ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1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파이널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니냐? 르브론 있을 때 댈러스한테 진 거 빼고는 거의 항상 우승각이었잖아. 근데 또 아데바요를 보내는건 마이애미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 것 같긴 하다.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봄 ㄷㄷ 진짜면 지리겠다 국대 수비라인 EPL에서 보는 거 실화냐? 이한범 피지컬이랑 축구 지능이면 충분히 통할 것 같긴 한데 적응이 문제겠지 그래도 기대됨 ㅋ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거 진짜 역대급 딜이긴 함. 아데바요랑 아데토쿤보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개박살 내는 거 아니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한데, 동부 지형 진짜 확 바뀔 듯 ㄷㄷ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전 어제 프리먼이 더 미쳤다고 생각함. 오타니 홈런 치고 바로 프리먼이 따라 치는데 진짜 소름 돋았어요. 둘이서 그냥 야구 가지고 노는 수준 ㄷㄷ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레알 마드리드 있을 때 진짜 개쩔었는데 ㅋㅋㅋ 그때는 진짜 호날두 없으면 안 되는 팀이었잖아. 근데 유벤투스 가고 맨유 가면서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이 들더니 이렇게 되네. 세월 앞에는 장사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아쉽다.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게 진짜 실화냐? 보면서 주작 아닌가 의심했음. 너무 일방적으로 끝나서 좀 허무하긴 하던데, 그래도 그만큼 한 방에 보내는 능력이 대단하다는 거겠지. 다음 경기도 기대된다 ㄹㅇ.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내년엔 멕시코 방송에서 크보 중계해주려나? 엘지 가을야구 우승하는 거 보고 팬 됐을 수도 있겠다. 이젠 메이저리그 보듯이 크보도 해외에서 챙겨보는 시대가 오는 건가 ㄷㄷ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랭킹 개편 실화냐 ㄷㄷ 기존에도 이해 안 가는 부분이 좀 있긴 했는데, 설마 더 엉망으로 만들려고 그러는 건 아니겠지?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떡밥 돌아서 설렜는데 괜히 랭킹 때문에 틀어지는 건 진짜 아니된다 ㅠㅠ8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