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2026-06-10 10:26
12,91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형들 오늘 출근길에 스포츠 뉴스 훑어보는데 웬비 기사 보고 솔직히 좀 웃었음 ㅋㅋ "스퍼스 팬들에 대한 폭력을 규탄한다" 뭐 이런 내용인데, 아니 솔직히 웬비 이 친구는 그냥 농구만 열심히 하면 될 걸 왜 자꾸 구설수에 오르는지 모르겠네. 저번에 브리트니 사건 때도 그렇고 뭔가 자꾸 이슈를 만들어요. 실력은 인정하는데 좀 조용히 지냈으면 좋겠음. 물론 팬 폭력은 절대 안 되는 게 맞지만, 굳이 본인이 직접 나서서 저런 워딩까지 날리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소속팀에서 조치 취하도록 맡기는 게 더 현명하지 않았을까?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24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얘는 진짜 김민재 후계자 각 아님? ㄷㄷ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LCK 우승 확률, AI 분석 데이터 ㄹㅇ 신뢰도 높음? ㄷㄷ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1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 기사 나도 봤음 ㅋㅋ 근데 솔직히 뇌피셜 찌라시 느낌도 없지 않아서 아직은 반신반의함. 그래도 이한범 선수 멘탈이나 실력 보면 언젠간 빅리그 갈 것 같긴 해. 우리 흥민이 형도 어릴 때부터 그랬었지. 존버는 승리한다!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아침부터 커뮤 폭발했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음.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마이애미라니 ㄷㄷㄷ 밀워키 팬들 지금 멘탈 나간 거 백퍼임. 우승 한 번 시켜줬다고 바로 이적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야니스 입장도 이해가 가고 복잡하네.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난 골드글러브가 진짜 탐난다. 수비는 진짜 MLB에서도 탑급 아닌가? 타격은 솔직히 기복이 좀 있을 수도 있는데 수비는 꾸준히 미쳤잖아. 샌디 수비 핵심 맞음 ㅇㅇ 거기다 클러치 능력도 요즘 장난 아님.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이네 ㄷㄷ 밀워키가 그정도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 싶다. 아데바요만 해도 올스타급인데 2대10이면 팀 리빌딩 한번에 끝내버릴 수도 있지 않나?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다고 보는데? K리그에서 더 경험 쌓고 가는 게 맞지 않나? 갑자기 EPL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단 리그에서 꾸준히 뛰면서 실력 더 키우는 게 장기적으로 좋다고 봄.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마라 ㅋㅋㅋ 작년에도 다저스 초반에 엄청 나가다 막판에 삐끗한 적 있잖음? 물론 올해는 오타니가 있어서 다르긴 하겠지만, 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 그래도 50승은 진짜 대단하긴 하다 ㄷㄷ5시간 45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