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2026-06-10 11:17
12,62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형들 안녕. 요즘 다들 응원하는 팀들 성적 어때? 나는 솔직히 좀 우울하다 ㅋㅋㅋ 이번 주에 벵골스 조 버로우 재계약 뉴스 보면서 와 부럽다 싶었음. 에이스 잡는 게 이렇게 중요하구나 새삼 깨닫는다니까. 우리 팀은 주전들 줄줄이 나가고 새로 영입한 애들도 좀 애매하고.. 뭔가 리빌딩하는 건 알겠는데, 과정이 너무 힘든 거 아니냐고. 작년까지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요즘은 솔직히 좀 답답하다.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1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함 ㅋㅋㅋㅋ 특히 모 팀은 이미 확정이라 그런지 후반에 아예 수비 안하고 그냥 공격만 하더라 ㅋㅋㅋ 상대팀은 골 넣으면 되는 상황이라 미친듯이 공격하고 ㅋㅋㅋㅋ 이거 완전 짠 판 아니냐고 ㅋㅋㅋ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김지우 마인드는 진짜 인정이지. 근데 저런 애들이 오려 해외에서 더 잘했을 수도 있는데 좀 아쉽기도 하다. 두산팬들은 좋겠네. 내년에 잠실 가면 김지우 공 던지는 거 볼 수 있는 거냐 그럼?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끝내기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두산 팬들은 어제 밤에 이불 뻥뻥 찼을 듯. 9회말 드라마는 진짜 한화가 전문인 것 같음.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직관 갔는데 ㄹㅇ 분위기 개었다 ㅋㅋㅋ 1회에 홈런 네 방 터질 때마다 사람들 다 소리 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음. 진짜 야구장 온 보람이 있더라. 염갈량 감독님 역시 명장이심. 올해 유광잠바 제대로 입을 수 있을 것 같음.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갑자기 르브론 히트시절 생각나네 ㅋㅋ 그때 진짜 NBA 보는 맛 있었는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서 그 때만큼의 임팩트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다. 스포티비 중계 벌써부터 기대되네.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형들 솔직히 이한범 포텐 터지면 김민재처럼 월클 되는거 시간 문제라고 보는데? 피지컬도 좋고 발도 빠르고 빌드업도 괜찮잖아. EPL은 좀 그렇고 분데스리가나 챔십 정도는 충분히 갈 수 있다고 봄.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찌라시일 확률이 99퍼임. 작년에도 르브론 마이애미 복귀한다느니 별 소리 다 나왔었는데 결국 아니었잖아 ㅋㅋ 걔네 그냥 클릭 장사하는 거임.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분데스 가서 김민재랑 맞대결하면 개꿀잼이겠다. 근데 이적설은 이적설일 뿐 아니겠음? 아직 오피셜 뜬 것도 아니고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찌라시일 수도 있고.12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