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2026-06-11 01:31
13,42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형들 안녕.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이야기로 커뮤니티가 뜨겁길래 나도 한번 썰 풀어봄. 어제 경기 보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 직관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 ㅋㅋ 현직 대통령도 아니고 전 대통령이 파이널 직관이라니 이것도 나름 이슈 아닌가? 대부분 야유했다고 하던데 기사 보니까 본인은 "대부분 환호"라고 했다더라. 진짜 멘탈 갑 인정해야 할 듯.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11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1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14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7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2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진짜 보물이다... 걘 진짜 메이저 가도 통할 것 같음. 근데 다른 타자들이 좀 더 터져줘야 하는데, 특히 몇몇 베테랑 선수들 요즘 너무 부진한 거 아닌가 싶다. 정신 차려라 좀!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활용법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와야죠. 짝퉁 입고 와서 선수 걱정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진짜 팬심은 오피셜 굿즈에서 시작하는 겁니다.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로페스가 어제 멀티히트 친 건 좋았는데, 걔 타격폼 보면 솔직히 좀 불안 불안함. 타격왕은 시즌 전체를 봐야 하는 건데, 후반 갈수록 체력 떨어지면 타율 유지 못할 수도 있음. 이정후는 꾸준함이 강점이라 난 이정후에 한 표 던진.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의 매력에 빠지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지. 경기장에선 정품으로 제대로 된 응원 보여주자.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맞는데 KBO 최초는 아님 ㅋㅋㅋ 1999년에 해태가 롯데 상대로 1회에 5홈런 친 적 있음. 그래도 LG가 이렇게 폭발하는 거 보면 올 시즌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ㄷㄷ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축구 실력이야 둘째치고, 경기장에 가서 보면 선수들 오피셜 유니폼은 다들 제대로 입고 응원하는지 모르겠네요. 공을 잡고 안 잡고 이전에, 최소한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진짜 팬으로서의 예의가 아니죠.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부터 제대로 갖춰야 진짜 팬 아니겠어요?3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승격팀 소식 들고 오는 건 좋은데, 이런 흥분 속에서도 정작 본인 유니폼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진짜 팬이지.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면서 팀 사랑 외치는 건 좀 아니라고 본다.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페레이라 멘탈이 문제인 건지 뭔지 모르겠음. 라이트헤비에서도 챔프 먹고나서 좀 쉬어야겠다고 하더니 이번에도 이러네 ㅋㅋㅋ 이러다 진짜 은퇴하는 거 아니냐? 타이틀전만 끝나면 영혼 탈곡되는 느낌인가 ㄷㄷ4시간 40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