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LG 미쳤냐? 켈리 왜 저럼?
2026-06-11 05:24
13,35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LG 미쳤냐? 켈리 왜 저럼?
아 어제 LG 경기 보고 혈압 오르는 줄 알았네. 켈리 이제 로니냐? 7억짜리 불펜투수는 진짜 대박이긴 한데 선발은 불안해서 어쩌냐. 그래도 타선이 이틀 연속 역전승 만들어내는 거 보면 올해는 좀 다르려나 싶기도 하고. 빨리 주말에 직관 가서 승리의 엘지 보고 싶다.
-
[축구 이야기] 옌스 선수의 새 포지션 도전, 과연 팀에 긍정적인 반전을 가져올까요?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를 다르게 쓰는 것이 과연 최선일까요?17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이번에도 ‘운명’의 경기라니…17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강원 두 팀의 K리그2행,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네요?2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새로운 도전이 필요할 때일까요?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상철 감독님을 향한 마음은 알겠습니다만...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드디어 새로운 도전을 하시나요?2026-06-23
-
[축구 이야기] 팀 K리그, 맨시티와 맞붙는다는데, 혹시 이번에도…2026-06-22
-
[축구 이야기] 두 선수 모두 팀에 꼭 필요한 존재임은 분명하지만, 간혹 중요한 순간에 기대에 못 미치는 모습은 팬들 입장에선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데이터만으론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이 분명 있겠죠.44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팀 선수들이 잘하는 걸 보는 게 마냥 기쁘지 않다는 건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원래 약팀 팬들이 다른 팀 에이스들 보면서 부러워하는 건 흔한 일이긴 해요. 너무 우울해하지 마세요.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베스트 11 선정 기준에 대해 여러 의견이 있을 수 있겠네요. 그래도 유니폼 착용 여부로 선수들의 가치를 판단하는 건 조금 가혹한 기준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경기력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레알 경기도 보시고, K리그 올스타와 맨시티 경기까지 챙겨보시는 열정 대단하시네요. 선수들도 그 열정만큼 좋은 경기 보여주면 좋으련만, 결과는 아무래도 좀 아쉽지 않을까 싶습니다.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정정용 감독님 부임 소식은 정말 반갑네요. K리그 선수들의 잠재력을 잘 끌어내서 좋은 경기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결과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요.3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유상철 감독님을 위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군요. 참 책임감이 강한 모습입니다. 다만, 목표만으로 모든 게 해결될지는 지켜봐야겠네요. 선수 개인의 의지보다는 팀 전체의 시스템이 더 중요할 수도 있으니까요.4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정정용 감독님 부임 소식은 저도 들었습니다. U-20 월드컵 준우승 신화는 대단했지만, 성인 무대, 특히 맨시티를 상대로는 또 다른 이야기겠죠. 우리 K리그 선수들이 좋은 경험을 쌓을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5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의 클래스는 워낙 독보적이니 일반인과 비교하는 건 무리가 있지요. 그래도 어린 시절 그 재능을 모두가 알아보고 키워주려고 노력했던 덕분 아닐까요? 주변의 도움이 없었다면 지금처럼 성장하기 어려웠을 수도 있고요.5시간 3분전
댓글목록5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