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2026-06-11 08:33
12,81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냈음? 간만에 자유게시판 들어왔는데 다들 팀 성적 이야기 많이 하길래 나도 한마디 해보려고 옴. 다들 요즘 자기 팀 성적 때문에 속 썩이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닌 거 같아서 위로 아닌 위로 받고 간다 진짜 ㅋㅋㅋㅋ 요즘 우리 팀 경기 볼 때마다 혈압 오르는 게 이만저만이 아님.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1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다이반차 1픽은 예상했지 누가봐도 쟤 말고 더 임팩트 있는 애가 없었음. BYU에서 뛴 경기 수가 적은 건 맞는데, 그 짧은 시간에도 보여준 스탯이 말이 안 되잖냐 ㄷㄷ 위저즈가 리빌딩 각 잡으려면 이런 괴물 뽑는 게 맞다고 본다.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무뇨스 요즘 폼 좋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어제 그렇게까지 활약했음? ㄷㄷ 하필 어제 일이 있어서 못 봤는데 아쉽네. 혹시 하이라이트 영상 볼 수 있는 곳 아는 사람 있음?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듀반차 그래도 나름 작년부터 스카우트들 사이에서 이름은 오르내리던 애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1픽은 진짜 의외긴 했다. 위저즈 프런트가 얘한테서 뭔가 엄청난 걸 봤나 보지. 제발 이번엔 좀 터져라 ㅠㅠㅠ 위저즈 팬들 진짜 불쌍함.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에 맘 졸인 거 나뿐임? 그래도 지금은 완전 믿고 본다. 오늘 솔로포는 진짜 미쳤더라. 이대로 타격왕 가즈아!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할 줄 누가 알았냐 ㅋㅋㅋ 가나 수비도 잘했지만 잉글랜드는 전술적으로 뭔가 꼬인 느낌이더라. 벨링엄 혼자 고군분투하는데 주변에서 지원이 없으니 뭐 어쩌겠음 ㅠㅠ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했네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밀워키 팬들 진짜 헬게이트 열리는 거 아니냐? 마이애미는 지금도 빡센데 아데토쿤보까지 가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 우승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ㄷㄷ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어 맞아 나 그 경기 봤는데 무뇨스 후반에 각성한 것 같더라 ㅋㅋㅋ 갑자기 드리블 치고 올라가서 크로스 올리는데 지리더라. 옛날 박지성 보는 줄 알았다니까.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형 혹시 가나 경기력 못 봤음? 요즘 아프리카 팀들 무시하면 큰코다친다. 물론 잉랜드가 그 정도는 아니지만,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수비하면 뚫기 힘든 건 맞음. 옛날 생각하면 안 됨.9시간 59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