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토미니 배탈 ㅅㅂ;; 스코틀랜드 유로 조별딱 확정인가 ㄷㄷ
2026-06-13 00:07
13,85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토미니 배탈 ㅅㅂ;; 스코틀랜드 유로 조별딱 확정인가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맥토미니 배탈 뉴스 보고 식겁했다 ㄹㅇ. 스코틀랜드 유로 이번에 기대 좀 했는데, 맥토미니 얘가 팀의 핵심 중의 핵심이잖아? 안 그래도 스코틀랜드 스쿼드 보면서 '얘네 수비는 좋은데 공격 전개나 중원 장악력에서 좀 아쉽다' 싶었는데, 맥토미니마저 컨디션 난조면 그냥 조별딱 확정각 아님? 조별리그 첫 경기부터 스위스, 독일 같은 강팀 만나는데, 거기서 중원 싸움 밀리면 답도 없지. 배탈 이슈 하나로 이렇게까지 예측이 기울어버리다니, 축구는 진짜 한두 명의 컨디션이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이 어마어마한 것 같음.
솔직히 이번 유로 스코틀랜드 예상할 때, 다들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두는 수준으로 보긴 했지. 근데 나는 그래도 맥토미니가 맨유에서 보여준 미친 공격 가담이랑 득점력을 바탕으로, 의외의 한 방을 기대했거든. 특히 세트피스나 역습 상황에서 맥토미니의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고. 근데 배탈로 몸 상태가 100%가 아니면 그 강력한 활동량과 침투가 제대로 나올 리 만무하고, 결국 스코틀랜드는 강점인 투지 말고는 보여줄 게 없게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음. 상대 팀 입장에서는 맥토미니가 덜 위협적이면 훨씬 편하게 경기 운영할 수 있을 거고. 괜히 약팀이 에이스 부상당하면 망하는 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는 대목이다.
지금 맥토미니가 훈련은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있다는데, 배탈이라는 게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은 거라 걱정임. 컨디션 100%가 아니라면 경기 도중에 교체될 수도 있고, 그럼 감독 전술도 꼬이는 거잖아. 만약 스코틀랜드가 유로에서 조별리그 탈락하면, 이 '맥토미니 배탈' 이슈가 아마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음. 괜히 이런 사소한(?) 변수 하나가 대형 참사를 부르는 경우가 스포츠에서는 흔하니까.
아무튼 나는 스코틀랜드 조별딱에 한 표 던진다. 맥토미니가 진짜 미친 회복력으로 폼 끌어올려서 캐리하는 그림도 상상해봤는데, 냉정하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을 듯. 형들 생각은 어떰? 스코틀랜드 이번 유로 결과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토론 ㄱㄱ.
솔직히 이번 유로 스코틀랜드 예상할 때, 다들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두는 수준으로 보긴 했지. 근데 나는 그래도 맥토미니가 맨유에서 보여준 미친 공격 가담이랑 득점력을 바탕으로, 의외의 한 방을 기대했거든. 특히 세트피스나 역습 상황에서 맥토미니의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고. 근데 배탈로 몸 상태가 100%가 아니면 그 강력한 활동량과 침투가 제대로 나올 리 만무하고, 결국 스코틀랜드는 강점인 투지 말고는 보여줄 게 없게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음. 상대 팀 입장에서는 맥토미니가 덜 위협적이면 훨씬 편하게 경기 운영할 수 있을 거고. 괜히 약팀이 에이스 부상당하면 망하는 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는 대목이다.
지금 맥토미니가 훈련은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있다는데, 배탈이라는 게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은 거라 걱정임. 컨디션 100%가 아니라면 경기 도중에 교체될 수도 있고, 그럼 감독 전술도 꼬이는 거잖아. 만약 스코틀랜드가 유로에서 조별리그 탈락하면, 이 '맥토미니 배탈' 이슈가 아마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음. 괜히 이런 사소한(?) 변수 하나가 대형 참사를 부르는 경우가 스포츠에서는 흔하니까.
아무튼 나는 스코틀랜드 조별딱에 한 표 던진다. 맥토미니가 진짜 미친 회복력으로 폼 끌어올려서 캐리하는 그림도 상상해봤는데, 냉정하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을 듯. 형들 생각은 어떰? 스코틀랜드 이번 유로 결과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토론 ㄱㄱ.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1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1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나도 퇴근하고 바로 믈브 각인데 ㅋㅋㅋ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보려고 대기 중임. 토론토 타선 요즘 살아나서 류딸 승리투수 함 만들어줬으면 좋겠네.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 괜히 돈 쓰는 팀은 아니니까 뭔가 있긴 할 걸? 포텐이 엄청나거나 펩 전술에 딱 맞는 조각일 수도 있고. 아니면 기존 선수들 이적 염두에 두고 미리 영입하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음. 두고 보면 알겠지 뭐 ㅋㅋㅋ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실망하진 마라 얘들아. 센가가 지금 ERA 10점대 찍은 건 맞는데, 불펜으로 가서 제구 잡고 구위 회복하면 다시 선발 올 수도 있는거잖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흔들렸었음.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또 지르는구나 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포레스트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 금액은 좀 오바 아닌가 싶음 ㄷㄷ 그래도 맨시티니까 또 어떻게 쓸지 궁금하네.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초반인데 너무 그러지 마세요!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후반에 치고 올라온 적 있잖아요. 선수들도 나름 열심히 할 겁니다.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1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도 어제 보면서 개놀랐음 ㅋㅋㅋ 잉글랜드 선수 개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데 뭔가 팀으로서 유기적인 움직임이 너무 없더라고요. 솔직히 가나가 잘했다기보단 잉글랜드가 못했단 느낌이 강했음.1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17시간 7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