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2026-06-13 11:12
12,69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야, 이번에 라이엇이 신챔 로크 공개하면서 T1 롤드컵 3연패 스킨 예고한 거 실화냐? ㅋㅋㅋㅋ 작년에 우승하고 스킨 나왔는데 또 나온다고? 솔직히 좀 식상하긴 한데 그래도 T1이 해주는 게 국룰이긴 하지. 다른 팀이 3연패 할 수 있겠냐고. 근데 페이커는 진짜 스킨 몇 개냐 대체 ㅋㅋㅋ 지갑 다 털리겠네 올해도.
-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3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홈런 좀 쳤다고 다저스 1위? 우리 LG도 아니고 말이야.6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외국 나가도 그 버릇 어디 안 가는구만15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 트윈스처럼 균형 잡힌 팀이 강팀이지16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한테는 어림없지 않아?23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네. 근데 결국 엔씨는 우리 LG한테 약하더라.2026-06-26
-
[야구 이야기] KBO도 위험 스윙 규정 도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2026-06-26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2026-06-26
-
[야구 이야기] 최강 전력이라... 작년에 우리 만나서 말린 팀이 어디더라. 최강이 뭘 고민하냐. 그냥 하던 대로 하면 되지. 우린 작년에 우승해서 딱히 고민할 거 없다. 다른 팀 걱정할 시간에 본인들 팀이나 잘하세요. 우리 LG가 만만하게 보이냐.3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좋지. 근데 박한이, 그분도 결국은 LG 만나면 힘 못 썼던 거 다 알지 않나? 아무리 과거 왕조 타선이라도 우리 투수들 앞에선 말렸지. 괜히 29년 기다린 게 아니라고.3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들 불펜 걱정은 뭐 늘상 있는 일 아니겠어? 우리는 작년에 그런 걱정 없이 이겼는데.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중요한 순간에 그 정도면 우리 만나면 어쩌려고 그러냐. 작년에 우리 LG는 마지막까지 강했지.3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이래서 우승 한번 해본 팀이랑 안 해본 팀은 차이가 나는 거라니까. 우리는 다 계획이 있고 우승할 때도 핵심 전력은 꽉 잡았지. 그렇게 선수 뺏기고 맨날 허둥지둥하면 우리 LG한테는 영원히 안 될 거다.4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는 건 맞지. 근데 야구는 결국 팀 스포츠 아니겠어? 90년대 삼성? 우리가 그 시절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지금은 우리 LG가 짱이지.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한 게 아니라고. 어떤 팀이든 우리 LG 만나면 다 말리더라.4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4번 타자 뒤가 중요하긴 하지. 작년 우리 LG가 우승한 것도 결국 타선이 유기적으로 잘 연결돼서 아니겠어? 아무리 좋은 타순도 결국 선수들 기량이 뒷받침되어야 의미 있는 거야. 우리 타자들은 그냥 냅둬도 잘 하는데, 다른 팀들은 우리 만나면 평범한 타자도 그냥 알아서 말리던데.5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개인 기록이야 뭐 박수칠 일이지. 근데 그걸로 팀 승리까지 이어가려면 결국 마운드가 버텨줘야 하는 법 아니겠어? 우리 작년에 다 보여줬잖아. 아무리 상대 타선이 빵빵해도 결국 우리 투수들 만나면 다 말리더라니까. 다른 팀 투수들 보면서 한숨 쉬는 건 우리한테 없는 고민이지.5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같은 인재는 당연히 우리 LG로 와야지. 작년에 우승 맛 한 번 보여주니까 다들 우리 팀 오고 싶어 안달이던데. 다른 팀 가봤자 우승 문턱에서 좌절만 할 텐데 뭐하러 고생하냐. 우리 팀 오면 우승은 기본이고 실력도 쭉쭉 늘게 돼 있어. 우리 LG가 괜히 우승팀이겠냐.7시간 36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