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 요즘 폼 미쳤다는데 월드컵 기대해도 됨? ㄷㄷ
2026-06-13 21:02
11,49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인범 요즘 폼 미쳤다는데 월드컵 기대해도 됨? ㄷㄷ
형들 오늘 황인범 선수 기사 보다가 문득 궁금해져서 글 남겨봄. FOX 스포츠에서 황인범 선수 플레이를 "상대 발목 부숴버린 충격적인 동점골"이라고 극찬했더라. 폼 미쳤다는 기사가 계속 나오는데, 진짜 요즘 국대 경기 보면 황인범 선수가 확실히 팀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것 같음. 특히 중원에서 볼 배급이나 압박 타이밍이 진짜 예술이던데, 예전에는 약간 아쉽다는 평도 있었지만 이제는 완전 주전으 자리 잡은 느낌이랄까?
솔직히 월드컵 앞두고 걱정되는 부분도 많았잖아. 손흥민 선수 부상도 그렇고, 전체적인 팀 분위기도 그렇고. 근데 황인범 선수가 이렇게 폼 올려주니까 진짜 든든한 것 같음. 특히 어제 체코전 워밍업 경기에서도 패스 성공률 미쳤다고 하던데, 예전 홍명보 감독님 시절 국대 미드필더 보는 느낌도 나고 그렇네. 황인범 선수가 이대로만 쭉 해준다면 월드컵 본선에서도 우리 중원이 꽤 탄탄하게 버텨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괜히 미디어에서 극찬하는 게 아닌 것 같음.
근데 또 한편으로는 월드컵 첫 경기 전망 보니까 한국이 2대1로 이길 거라는 낙관적인 예측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좀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건가 싶기도 함ㅋㅋ 상대팀 전력도 만만치 않을 거고, 월드컵은 또 변수가 많으니까. 그래도 황인범 선수가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우리 대표팀 승리 가능성도 충분히 높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이 기세 이어서 월드컵까지 쭉 가즈아!
형들은 황인범 선수 요즘 폼 어떻게 봄? 진짜 월드컵에서 대박 하나 터뜨릴 수도 있을 것 같지 않음? 다른 선수들 근황이나 월드컵 전망에 대해서도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 많이 남겨줘!
솔직히 월드컵 앞두고 걱정되는 부분도 많았잖아. 손흥민 선수 부상도 그렇고, 전체적인 팀 분위기도 그렇고. 근데 황인범 선수가 이렇게 폼 올려주니까 진짜 든든한 것 같음. 특히 어제 체코전 워밍업 경기에서도 패스 성공률 미쳤다고 하던데, 예전 홍명보 감독님 시절 국대 미드필더 보는 느낌도 나고 그렇네. 황인범 선수가 이대로만 쭉 해준다면 월드컵 본선에서도 우리 중원이 꽤 탄탄하게 버텨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괜히 미디어에서 극찬하는 게 아닌 것 같음.
근데 또 한편으로는 월드컵 첫 경기 전망 보니까 한국이 2대1로 이길 거라는 낙관적인 예측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좀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건가 싶기도 함ㅋㅋ 상대팀 전력도 만만치 않을 거고, 월드컵은 또 변수가 많으니까. 그래도 황인범 선수가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우리 대표팀 승리 가능성도 충분히 높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이 기세 이어서 월드컵까지 쭉 가즈아!
형들은 황인범 선수 요즘 폼 어떻게 봄? 진짜 월드컵에서 대박 하나 터뜨릴 수도 있을 것 같지 않음? 다른 선수들 근황이나 월드컵 전망에 대해서도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 많이 남겨줘!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8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진짜 우리 국대 이번 월드컵 어케 된 거임? 걍 망한 거 아닌가 ㅠㅠ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1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타니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 팬투표 1위 ㄷㄷ1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누가 커뮤에 디반사 1픽 가면 치킨 쏜다고 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있냐? ㅋㅋㅋㅋ 그 형 지금쯤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 진심 이변은 이변이다. 위저즈 팬들은 이제 기도해야 할듯.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하현승 예전 인터뷰 찾아보면 진짜 KBO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어. 고등학교 때부터 KBO 드래프트만 바라봤다고 몇 번이나 말했었음. 저 정도면 진짜 낭만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ㅋㅋ ㄷㄷ KBO가 드디어 이런 선수를 얻는구나 감격스럽다.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1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1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19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