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2026-06-14 01:53
14,35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형들 오늘 아침부터 뉴스 보다가 눈을 의심함 ㅋㅋㅋ 아니 미 국무부가 나서서 트럼프 생일 밤에 UFC를 "다시 없을 격투쇼"라고 홍보하는 거 실화임? 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이다 이거. 지금 법정 공방까지 가는 거 보면 노이즈 마케팅 제대로 먹힌 거 같은데, 이런 식으로 스포츠가 정치에 이용되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궁금하기도 하고 그러네. UFC 프리덤 250 이거 그냥 평범한 이벤트가 아닐 거 같음 ㅋㅋㅋ 진짜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는데?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드래프트 생방으로 보는데 토론토가 맥케나 뽑는 순간 소름 돋았음 ㅋㅋㅋ 작년부터 계속 얘기 나왔던 거라 드디어 가는구나 싶더라. 실링은 솔직히 콘로이 급은 충분히 넘을 거 같고, 오스턴 매튜스 초기만큼은 아니더라도 비슷하게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수비도 꽤 괜찮아서 더 기대됨!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로스키 작년부터 눈여겨봤는데 드디어 터지는구나 ㅠㅠㅠ 작년에 좀 흔들릴 때도 있었지만 구위는 진짜 사기였거든. 이번 시즌은 제대로 사고 칠 거 같음.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ㅋㅋㅋㅋ 솔직히 난 고민도 안 하고 빅리그 갈 것 같은데 대단하네. KBO 와서 성공하면 진짜 역대급 서사 나올 듯 임.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포체티노 미국 가면 손흥민 토트넘 떠나는 거 더 빨라지는 거 아니냐?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려면 빅클럽 가서 우승 한번 해봐야 하는데, 포체티노가 미국 가면 손흥민한테 딱 맞는 전술 짜줄 감독이 이제 토트넘엔 없다는 소리잖아 ㄷㄷ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맞는데 샌프란이 가을 야구? ㅋㅋㅋㅋㅋ 팀 전체가 너무 답이 없어. 이정후 혼자 캐리해서 되는 게 아님. 어제는 그냥 운이 좋았다고 본다.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솔직히 우리 팀 뎁스 얘기 나오면 할 말이 없어.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아니냐. 한두 명 갈아 넣는 야구 언제까지 할 건데. 그나마 유망주라고 올린 애들도 한두 경기 반짝하고 사라지니 팬들도 지쳐요 지쳐. 올해야말로 뭔가 좀 보여주겠지 싶었는데 역시나 임.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김광현은 그래도 제구랑 변화구로 승부 보는 투수들이지. 저런 괴물들은 그냥 힘으로 찍어누르는 건데 솔직히 다른 차원의 야구라고 봐야 함. 앞으로 저런 투수 더 나올 수도 있겠지만 부상 위험도 엄청날 걸?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 스쿼드로 무승부 뜬 건 변명의 여지가 없음. 감독 전술 문제라고 봄. 포체티노가 손흥민 키운 스승이긴 한데, 토트넘 말년에 삽 푸던 거 생각하면 마냥 좋은 선택일지는 모르겠. 우리 팀 오면 적응하는 데 시간 좀 걸릴 걸?8시간 42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