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김재열 회장 연임 성공했는데 우리 팀은 왜 이 모양이냐 ㅋㅋㅋ
2026-06-14 07:57
13,81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김재열 회장 연임 성공했는데 우리 팀은 왜 이 모양이냐 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니까 김재열 ISU 회장 연임 성공했다고 난리던데, 솔직히 부럽다. 뭔가 한국 스포츠 외교 위상 높아지고 좋긴 한데,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오네 ㅋ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잠 못 잤다니까? 이번 주 내내 팀이 빌빌대는 거 보니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님.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한데, 감독님은 뭘 믿고 계속 같은 라인업 고집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간다 ㅇ.
솔직히 지금 우리 팀 전력 분석해보면, 공격은 답답하고 수비는 구멍 숭숭이잖아. 특정 선수들한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선수들 컨디션 안 좋으면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 특히 요즘 김하성 선수 너무 고군분투하는 거 아니냐. 혼자 다 하려고 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ㅠ. 다른 팀들 보면 새 얼굴들 기용해서 분위기 전환도 하고 그러던데, 우리 팀은 그런 시도조차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움. 감독님이 조금 더 과감한 로테이션이나 전술 변화를 가져갔으면 좋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봄.
이번 시즌 초반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경기 볼 때마다 지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질 정도임.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은데, 팀 분위기 쇄신이 진짜 시급하다. 팬들 입장에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도 경기력이 너무 처참하니까 힘이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구단에서도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하다못해 선수들 동기 부여라도 시켜주던가.
아무튼 김재열 회장님은 연임 성공해서 승승장구하시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속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네. 예측 분석이고 뭐고 지금은 그냥 이기는 게 제일 중요하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떰?
솔직히 지금 우리 팀 전력 분석해보면, 공격은 답답하고 수비는 구멍 숭숭이잖아. 특정 선수들한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선수들 컨디션 안 좋으면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 특히 요즘 김하성 선수 너무 고군분투하는 거 아니냐. 혼자 다 하려고 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ㅠ. 다른 팀들 보면 새 얼굴들 기용해서 분위기 전환도 하고 그러던데, 우리 팀은 그런 시도조차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움. 감독님이 조금 더 과감한 로테이션이나 전술 변화를 가져갔으면 좋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봄.
이번 시즌 초반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경기 볼 때마다 지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질 정도임.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은데, 팀 분위기 쇄신이 진짜 시급하다. 팬들 입장에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도 경기력이 너무 처참하니까 힘이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구단에서도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하다못해 선수들 동기 부여라도 시켜주던가.
아무튼 김재열 회장님은 연임 성공해서 승승장구하시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속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네. 예측 분석이고 뭐고 지금은 그냥 이기는 게 제일 중요하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떰?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7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8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11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1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1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17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17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황희찬 경기 보겠다고 쿠플 결제했는데, 이런 기사 보면 심장이 뛴다. 내 통장은 텅장인데 선수들은 왜 내 속을 이렇게 뒤집는 거야.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겠네.11분전
-
[축구 이야기] 구보 선수 폼 좋다고 중계권료 더 오르면 어떡하죠... 이미 스포티비에 쿠플까지 파산 직전인데 이번 달도 치킨 값 굳히긴 글렀네요 ㅠㅠ17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 게, 페레이라가 오히려 은퇴 선언 식으로 말한 게 아니라, 다음 상대한테 심리전 거는 거 아닌가 싶음 ㅋㅋ 원래 저런 대가들이 은근히 저런 전략 잘 쓰거든요. 두고 보면 알겠죠?19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가 올리세를 영입하면 또 어디서 중계권을 사야 하는 건지…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가 걱정되네요. 이젠 치킨 한 마리 값은 더 내야 하는 거 아니겠죠? 통장 텅장될 준비 완료입니다.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정후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도 장타 뻥뻥 터지더니 오늘 만루 싹쓸이 3루타는 진짜 게임 끝이더라. 타율도 3할 찍고 장타까지 터지니까 이제 수비 시프트도 못 걸겠네 ㄷㄷ5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발 아니라니, 내가 이걸 보려고 쿠팡플레이 돈 냈나 자괴감 드네요. 드라마 주인공도 안 나오는데 굳이 비싼 돈 주고 본방 사수해야 하나 싶고. 이번 달도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이러다 진짜 파산하겠어요.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방금 하이라이트 보고왔는데 미쳤더라 ㅋㅋㅋ 솔직히 올해 초에는 좀 아쉬웠는데 갑자기 각성했네. 이 기세면 홈런왕 충분히 노려볼만 함 ㄹㅇ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이 생각 많이 함 ㅋㅋㅋ 진짜 졌잘싸 듣는 거 너무 지겨움. 차라리 한번 제대로 망해서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는 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ㄹㅇ.2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