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 데뷔전 4자책 ㅋㅋㅋㅋㅋ 이거 실화냐? ㄷㄷ
2026-06-14 20:09
12,35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해치 데뷔전 4자책 ㅋㅋㅋㅋㅋ 이거 실화냐? ㄷㄷ
형들 오늘 다들 해치 데뷔전 봤음? SSG 새 외인이라고 잔뜩 기대했는데 4와 3분의 1이닝 4자책점이라니 이거 실화임? ㅋㅋㅋㅋㅋ 아 진짜 보는 내내 육성으로 터졌다. 삼성 타선이 막 엄청 강한 것도 아니었는데 와 진짜 이건 좀 너무하잖아. 투구 내용 보니까 직구 구위는 나쁘지 않은 것 같긴 한데 제구가 너무 들쭉날쭉하더라. 볼넷도 많고 결정구도 제대로 못 던지는 느낌? 변화구는 아직 적응이 안 된 건지 아면 원래 좀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영 감이 없어 보였음.
솔직히 KBO리그 데뷔전이 쉬운 건 아니지. 낯선 환경, 낯선 타자들 다 적응해야 하니까. 그래도 4자책은 좀 심했지 않나 싶다. 오늘 투구 보면서 과연 얘가 SSG의 에이스가 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수밖에 없더라. 김광현이랑 커크 맥카티 둘 다 잘 던지고 있는데 해치까지 터져줘야 마운드가 더 단단해질 텐데 말이지. 아직 첫 경기니까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오늘 보여준 모습으로는 글쎄... 좀 많이 아쉬운 건 사실이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박해민 선수 13시즌 연속 20도루 기록 보니까 괜히 더 비교되더라. 역시 꾸준함이 진짜 무서운 것 같음. 해치도 박해민 선수처럼 꾸준하게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오늘 보니까 갈 길이 멀어 보이네. 아무튼 SSG는 이대로 괜찮은 건가? 다음 등판 때는 좀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형들은 해치 오늘 경기 어떻게 봤음? 다들 한 마디씩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KBO리그 데뷔전이 쉬운 건 아니지. 낯선 환경, 낯선 타자들 다 적응해야 하니까. 그래도 4자책은 좀 심했지 않나 싶다. 오늘 투구 보면서 과연 얘가 SSG의 에이스가 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수밖에 없더라. 김광현이랑 커크 맥카티 둘 다 잘 던지고 있는데 해치까지 터져줘야 마운드가 더 단단해질 텐데 말이지. 아직 첫 경기니까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오늘 보여준 모습으로는 글쎄... 좀 많이 아쉬운 건 사실이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박해민 선수 13시즌 연속 20도루 기록 보니까 괜히 더 비교되더라. 역시 꾸준함이 진짜 무서운 것 같음. 해치도 박해민 선수처럼 꾸준하게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오늘 보니까 갈 길이 멀어 보이네. 아무튼 SSG는 이대로 괜찮은 건가? 다음 등판 때는 좀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형들은 해치 오늘 경기 어떻게 봤음? 다들 한 마디씩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솔직히 카와무라 NBA 못 갈 것 같은데 나만 이 생각함? ㄷㄷ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밤 손흥민 골 넣을 각이냐? ㅋㅋㅋ 예상 분석 들어간다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UFC 관람 ㄹㅇ 정치쇼 아니냐? ㅋㅋㅋ 백악관에서 꼭 해야 했나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1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2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2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2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ㄹㅇ 멘탈 갑 인정. 근데 솔직히 좀 안타깝기도 함. 재능은 확실히 있는데 뭔가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쉽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 좋음. 응원함.1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걱정하는 거 아님? 이정후가 그동안 해준 게 얼만데 ㅋㅋㅋㅋ 솔직히 지금 타율도 겁나 높은 건데 잠깐 내려갔다고 이 난리임. 어차피 시즌 길고 다시 올라올 거임. 팀 분위기도 곧 좋아질 거라 본다.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이 맞음 ㅋㅋㅋㅋ 잉글랜드는 뻥글랜드잖아. 뻥카만 잔뜩 치다가 막상 중요한 경기 가면 조용히 집 가더라 ㅠㅠ 솔직히 이번에도 우승은 절대 못 할 듯.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그래도 우리 팀은 요즘 분위기 나쁘지 않음! 연패는 안 하고 꾸준히 퐁당퐁당이라도 하고 있어서 다행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늘 경기 역대급으로 지릴듯 ㄷㄷㄷ 근데 예전에 (수이름) 경기 중에 진짜 말도 안 되는 역전 서브미션 나왔던 거 기억나냐? 오늘 그거 재현되면 진짜 난리날 듯 ㅋㅋㅋ 벌써부터 맥주랑 치킨 준비 완료임.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삭 생각하니까 예전에 트레이시 맥그레이디 생각나네 ㅋㅋㅋ 부상만 아니었으면 진짜 역대급 선수 됐을텐데. 매직은 이상하게 부상에 발목잡히는 선수들이 많은듯 ㅠㅠ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트럼프니까 가능한 일인듯 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저러면 난리날걸? ㅋㅋ 근데 솔직히 보긴 보고 싶다 ㅋㅋㅋ 국빈 행사로 격투기라니 ㅋㅋㅋ 뭔가 미국이라서 간지 나긴 하네.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첼시 영입 소식 들을 때마다 진짜 뒷목 잡는다 ㅋㅋㅋ 예전 드록바 램파드 있을 때 영입이랑 비교하면 진짜 눈물만 흐름. 자카가 못한다는 건 아닌데 첼시가 노릴 만한 클래스는 솔직히 좀 아쉽지 않나? 이러다 챔스 또 예선 광탈하면 ㄹㅇ 스탬포드 브릿지 뒤집어질 듯 ㅋㅋㅋ8시간 3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