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2026-06-14 23:15
11,87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다들 어제랑 오늘 경기들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어제 한화랑 키움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을 잃었습니다. 아니 요즘 한화 상승세 타는 거 같아서 좀 기대했었는데, 키움한테 스윕당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원성준 선수 결승타 때릴 때마다 한숨만 나왔습니다. 최강야구 출신이라는 기사 보니까 더 씁쓸하던데요. 타선도 갑자기 침묵하고, 뭔가 꼬여도 제대로 꼬인 느낌이랄까요. 오랜만에 야구 보면서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1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오늘 김하성 호수비 지리긴 했죠 ㅋㅋㅋ 이정후 잘 맞은 타구가 하필 거기로 가는 거 보고 순간 김하성한테 욕할 뻔 ㅋㅋㅋ 그래도 타격감 자체는 여전히 좋으니까 금방 다시 치고 올라올 겁니다 ㄹㅇ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애초에 큰 기대 안 했음. 메이저에서도 폼 떨어지고 온 거라 한물 갔다고 생각했지. 그냥 이름값으로 마팅 좀 하고 가겠지 뭐. ㅋㅋㅋ6시간 5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