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 오늘 연패 끊을 수 있을까 ㄷㄷ ㅠㅠ
2026-06-08 13:09
11,68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알칸타라 오늘 연패 끊을 수 있을까 ㄷㄷ ㅠㅠ
형들 오늘 알칸타라 선발 등판인데 어떠냐? 요즘 두산 연패 존나 길어지고 있어서 솔직히 좀 답답하잖아. 어제도 져서 벌써 4연패던가? 알칸타라가 에이스 역할 해줘야 하는데 요즘 솔직히 좀 아쉽긴 했지. 그래도 오늘 연패 끊어주면 좋겠는데 진짜 간절하다 ㅠㅜ
솔직히 어제 기사 보니까 KBO리그 먹이사슬이니 천적관계니 하는 얘기 나오던데, 두산은 요즘 딱 그 먹이사슬 제일 밑에 있는 느낌이다. 상대팀한테 계속 먹히는 기분이라고 할까. 알칸타라가 예전에 보여줬던 압도적인 피칭으로 오늘 그 흐름 좀 끊어줬으면 좋겠어. 투구수 관리 잘 하면서 최소 6~7이닝은 먹어줘야 불펜 부담도 덜하고 이길 확률도 올라갈 것 같음. 괜히 초반부터 흔들리면 진짜 답 없을 것 같다.
어제 시구 온 젠슨 황은 시원하게 폭투 던지고 갔던데, 우리 선수들은 그런 거 말고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해영 선수도 요즘 흔들리는 것 같아서 안타깝던데, 알칸타라도 자기만의 시련을 겪고 있는 건 아닌지 싶다. 그래도 에이스는 에이스니까 오늘만큼은 다를 거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오늘 진짜 잘 던져서 연패 끊어주고, 팀 분위기도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만큼은 이기자 두산아! 야구 보러 가는데 제발 기분 좋게 퇴근하게 해줘 ㅠㅠ 다들 오늘 알칸타라 승리 예상 함? 난 솔직히 반반이다 ㅠ
솔직히 어제 기사 보니까 KBO리그 먹이사슬이니 천적관계니 하는 얘기 나오던데, 두산은 요즘 딱 그 먹이사슬 제일 밑에 있는 느낌이다. 상대팀한테 계속 먹히는 기분이라고 할까. 알칸타라가 예전에 보여줬던 압도적인 피칭으로 오늘 그 흐름 좀 끊어줬으면 좋겠어. 투구수 관리 잘 하면서 최소 6~7이닝은 먹어줘야 불펜 부담도 덜하고 이길 확률도 올라갈 것 같음. 괜히 초반부터 흔들리면 진짜 답 없을 것 같다.
어제 시구 온 젠슨 황은 시원하게 폭투 던지고 갔던데, 우리 선수들은 그런 거 말고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다. 정해영 선수도 요즘 흔들리는 것 같아서 안타깝던데, 알칸타라도 자기만의 시련을 겪고 있는 건 아닌지 싶다. 그래도 에이스는 에이스니까 오늘만큼은 다를 거라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알칸타라 오늘 진짜 잘 던져서 연패 끊어주고, 팀 분위기도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 제발 오늘만큼은 이기자 두산아! 야구 보러 가는데 제발 기분 좋게 퇴근하게 해줘 ㅠㅠ 다들 오늘 알칸타라 승리 예상 함? 난 솔직히 반반이다 ㅠ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엥 그거 완전 운빨 아님? 잠실에서 홈런 네 방이면 바람빨도 좀 있었을 거고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우승 얘기는 오바임. 좀 더 지켜봐야지.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 옛날에 마이클 조던 있을 때 NBA 한창 봤었는데 추억 돋네 ㅋㅋ KBL 모 구단 팬이라니 혹시 저랑 같은 팀 응원하시나? 작년에 진짜 아쉬웠죠. 올해는 제발 플레이오프라도 제대로 갔으면 좋겠음.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난 좀 기대함! ㅋㅋㅋ 지난주에 좀 그랬던 건 맞는데, 오늘은 그래도 홈경기잖아? 그리고 김민수가 지난 경기 부진 털고 한 건 해줄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감독님도 뭔가 준비했을 거야 믿어보자!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엥 동메달? 금메달도 아니고 동메달 가지고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님? 물론 잘하긴 하는데 아직 아겜 국대 운운하기엔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싶네.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세레나가 예전 빅매치에서 보여줬던 그 멘탈이랑 파워가 아직도 기억나냐? 진짜 괴물같았는데 ㅋㅋㅋ 이번에 혹시 신예들 다 때려잡고 깜짝 우승하면 그거 완전 영화 아니냐? 기대한다 ㄷㄷ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 뉴욕 사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어제 난리 아니었다더라 경찰들도 통제 포기했다고 함 ㅋㅋㅋ 오늘 또 우승 세리머니하면 진짜 폭동 수준 될듯?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오늘 또 우승하면 울 수도 있음 ㅠㅠ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걱정했음 솔직히 ㅋㅋㅋ 메이저리그 벽 높다고 다들 그러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아서 안절부절 못했는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네. 근데 마이애미 전이 아니라 템파베이 전 아니었음? 어제 경기 제대로 못봐서 헷갈리네.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아요 1회 4홈런 KBO 최초 기록 맞음. 저도 보다가 입이 떡 벌어졌네요. 진짜 염갈량 야구 제대로 보여준 날이었던 듯. 근데 또 다음 경기에선 어찌 될지 모르는 게 야구라 ㅋㅋㅋ LG팬들은 좋겠다 부러움!12시간 41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