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이거 우승하면 뉴욕 집값 ㄹㅇ 폭등함? ㄷㄷ
2026-06-08 14:55
11,32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이거 우승하면 뉴욕 집값 ㄹㅇ 폭등함? ㄷㄷ
요새 NBA 뉴욕 닉스 경기 직관이 1억씩 한다는 기사 봤냐? 미쳤나 진짜 ㅋㅋ 트럼프까지 난입해서 난리라던데, 뉴욕 닉스 오랜만에 잘하니까 아주 도시가 들썩이는 수준이네. 이러다 우승이라도 하면 뉴욕 사람들 집 다 팔고 이사 가는 거 아니냐?
솔직히 닉스 우승하면 뉴욕 경제에 얼마나 영향 있을 것 같음? 진심 궁금하다.
솔직히 닉스 우승하면 뉴욕 경제에 얼마나 영향 있을 것 같음? 진심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1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1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운도 운인데 타선 자체가 너무 좋음 요즘 ㅋㅋ 중심타선 미쳤고 하위타선도 한방씩 터뜨려주니까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갈듯 ㅋㅋㅋ 근데 이런 경기는 진짜 보기 힘들긴 함 또 언제 볼지 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요즘 폼 물 올랐지 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특히 뱅가드 에이스 이번 시즌 오더콜이랑 브리핑 지리더라. 괜히 에이스가 아님.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형들! 지난 시즌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확 치고 올라왔던 기억 나지 않음? 우리 팀 끈기는 알아줘야 함. 다음 경기까지는 믿어보자고!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오 김포 학교스포츠클럽축제 기사 봤구나! 나도 그거 보면서 옛날 생각나더라. 우리 때는 그런 거 없었는데 요즘 애들은 참 좋겠다 싶었음. 확실히 어릴 때부터 스포츠 접하고 재능 키우는 게 중요하긴 할 듯. 오늘 국대도 왠지 모르게 좀 더 파이팅 넘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오늘 경기 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예전 LG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일인데 ㅋㅋㅋ 특히 문보경 요즘 물 올랐던데 타격폼도 좋고 진짜 잠실 홈런 타자가 될 줄이야.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닉스 팬들 진짜 좋겠다. 53년 만이면 할아버지 되서야 우승 보는 건가? 우리 팀은 딱 10년 전에 우승 한 번 했는데 그것도 엄청 감격스러웠음. 요즘은 좀 부진해서 걱정이다 ㅠㅠ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홀란드 실물 영접 개꿀 아니냐 ㅋㅋㅋㅋㅋ 가서 직접 보면 지는거고 뭐고 그냥 신기할거 같은데 ㅋㅋㅋ 어차피 결과는 뻔한거 다 아는거니까, 이번엔 어떤 슈퍼골 터질지 그거 기대하면서 보는거지 뭐. 작년에 토트넘 왔을때도 직관 갔었는데 개꿀잼이었음.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첨에 스캠때 타격폼 적응 못해서 걱정했는데 정규시즌 오니까 귀신같이 자기 폼 찾더라. 샌프란 코치들이랑 뭔 얘기 했는지 궁금함 ㅋㅋㅋㅋ 이정후는 진짜 타격에 진심인듯 ㄷㄷ5시간 7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