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스나이더 형님 이거 성공한다에 한 표 던진다 ㅋㅋㅋ
2026-06-09 00:39
12,95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스나이더 형님 이거 성공한다에 한 표 던진다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킹받는 거랑 기대되는 거랑 난리도 아니네 ㅋㅋㅋ 어제 경기 결과들 보면서 희비 교차도 오지고... 진짜 주말에 잠도 못 자고 스포츠 챙겨보는 거 국룰 아니겠음? 오늘은 특히 NBA랑 NFL 소식이 좀 눈에 띄더라. 특히 애틀랜타 호크스랑 퀸 스나이더 감독 얘기가 진짜 핫하더라고.
솔직히 호크스 지난 시즌 보면 답답함 그 자체였잖아. 트레이 영은 스만 보면 에이스인데 팀 승리는 또 애매하고, 수비는 헐렁하고... 퀸 스나이더 감독이 유타 재즈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좀 기대가 되긴 해.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에서 팀 디펜스랑 조직력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었었거든. 미첼이랑 고베어라는 확실한 투웨이 에이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스템 농구의 대가로 불렸으니 호크스에서도 뭔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호크스 선수들 개개인 능력치는 좋은 편인데 뭉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 떠난 이유가 결국 플레이오프에서 한계를 느끼고, 선수단과의 불화도 있었다는 얘기가 많았잖아? 특히 미첼이랑 고베어 사이가 안 좋았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었고. 호크스도 트레이 영 중심으로 너무 팀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스나이더 감독이 이런 부분들을 어떻게 조율할지가 관건일 것 같음. 자칫하다가 트레이 영이랑 스나이더 감독이랑 충이라도 나면 진짜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ㄷㄷ.
이번 시즌 호크스 경기 몇 번 봤는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너무 많더라.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트레이 영에게만 볼이 집중되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지는 경향이 있었고. 스나이더 감독이 부임하면 이런 부분부터 손댈 것 같긴 해. 유타 재즈 시절에도 선수들한테 자유를 주면서도 일정 틀 안에서 움직이게 하는 전술을 많이 썼으니까. 뭐랄까, 재즈가 보여줬던 끈끈한 팀 디펜스랑 짜임새 있는 공격이 호크스에도 이식된다면 진짜 무서운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리고 NFL 소식도 좀 봐야지. 브리셋이 카디널스 미니캠프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좀 의외였어. 솔직히 브리셋 정도면 주전급으로도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디널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궁금하네. 켑 잃고 방황하는 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아니면 카디널스에서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카일러 머레이가 부상이라서 잠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백업 쿼터백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 NFL은 진짜 한 명이 흔들리면 팀 전체가 흔들리는 스포츠라서 쿼터백 이슈는 늘 조마조마함.
암튼, 스나이더 감독이 호크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진짜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개인적으로는 스나이더 감독의 농구를 좋아해서 잘 되길 바라는데, 과연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가 제대로 날 수 있을지, 아니면 불협화음만 생길지 ㅋㅋㅋ 형들은 스나이더 감독의 호크스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공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또 뻔한 결과 나올 거라고 예상함?
솔직히 호크스 지난 시즌 보면 답답함 그 자체였잖아. 트레이 영은 스만 보면 에이스인데 팀 승리는 또 애매하고, 수비는 헐렁하고... 퀸 스나이더 감독이 유타 재즈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좀 기대가 되긴 해.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에서 팀 디펜스랑 조직력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었었거든. 미첼이랑 고베어라는 확실한 투웨이 에이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스템 농구의 대가로 불렸으니 호크스에서도 뭔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호크스 선수들 개개인 능력치는 좋은 편인데 뭉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 떠난 이유가 결국 플레이오프에서 한계를 느끼고, 선수단과의 불화도 있었다는 얘기가 많았잖아? 특히 미첼이랑 고베어 사이가 안 좋았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었고. 호크스도 트레이 영 중심으로 너무 팀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스나이더 감독이 이런 부분들을 어떻게 조율할지가 관건일 것 같음. 자칫하다가 트레이 영이랑 스나이더 감독이랑 충이라도 나면 진짜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ㄷㄷ.
이번 시즌 호크스 경기 몇 번 봤는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너무 많더라.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트레이 영에게만 볼이 집중되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지는 경향이 있었고. 스나이더 감독이 부임하면 이런 부분부터 손댈 것 같긴 해. 유타 재즈 시절에도 선수들한테 자유를 주면서도 일정 틀 안에서 움직이게 하는 전술을 많이 썼으니까. 뭐랄까, 재즈가 보여줬던 끈끈한 팀 디펜스랑 짜임새 있는 공격이 호크스에도 이식된다면 진짜 무서운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리고 NFL 소식도 좀 봐야지. 브리셋이 카디널스 미니캠프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좀 의외였어. 솔직히 브리셋 정도면 주전급으로도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디널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궁금하네. 켑 잃고 방황하는 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아니면 카디널스에서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카일러 머레이가 부상이라서 잠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백업 쿼터백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 NFL은 진짜 한 명이 흔들리면 팀 전체가 흔들리는 스포츠라서 쿼터백 이슈는 늘 조마조마함.
암튼, 스나이더 감독이 호크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진짜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개인적으로는 스나이더 감독의 농구를 좋아해서 잘 되길 바라는데, 과연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가 제대로 날 수 있을지, 아니면 불협화음만 생길지 ㅋㅋㅋ 형들은 스나이더 감독의 호크스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공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또 뻔한 결과 나올 거라고 예상함?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1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GOAT는 아직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임팩트는 대단했지만 벌써부터 GOAT 반열은 너무 나갔지. 꾸준함이 중요한데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본다. 물론 오늘 경기는 지리긴 했음.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음바페만큼 해주는 선수 찾기 힘들지 않냐? 폼 미쳤다는 소리도 이제 지겨울 정도임 ㅋㅋ 근데 나는 음바페보다 홀란드가 더 기대되는데. 홀란드는 월드컵 언제 나오냐 ㅠㅠ.47분전
-
[자유게시판] 강인이 맨시티 가면 진짜 대박이지 ㅋㅋㅋ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빅클럽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시즌 어시스트랑 드리블 스탯만 봐도 그냥 미쳤음.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했는데 월드컵 진출 골이 한두 번 나온 것도 아니고. 그래도 마지막 극장골은 지리긴 했음 ㅇㅇ 이집트 팬들은 진짜 난리났겠더라.1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젠지 작년 우승 아니었음. 작년 우승 DRX임 ㅋㅋㅋㅋㅋ T1이 DRX한테 졌었잖아 ㅠㅠㅋㅋㅋ 징동이 강세였던 건 맞지만 그래도 T1이 우승할 줄 알았음. 작년에 너무 아쉬웠어서 이번엔 진짜 칼 갈고 나온 것 같더라.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니 대단하다. 근데 솔직히 난 NBA는 잘 안 봐서 감흥은 없음 ㅋㅋ K리그 모 팀 팬인데 요즘 우리 팀 분위기 개 좋음. 최근 5연승 달리고 있어서 이대로 쭉 가면 ACL은 무조건 갈 듯. 다들 직관 한 번 와봐라 ㄹㅇ 개꿀잼임.1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요즘 MLB 보면서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 어제 송성문 첫 홈런 날아간 건 진짜 아깝더라 ㅠㅠ 그거 들어갔으면 분위기 확 달랐을 텐데. 맨날 똑같은 타자들이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솔직히 다른 애들도 좀 터져줘야 재밌지 않겠냐.1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19시간 5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