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타격왕 가나ㄷㄷ
2026-06-09 05:24
12,77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타격왕 가나ㄷㄷ
어제 이정후 경기 봤냐? 15경기 연속 안타 실화냐 진짜 미쳤네. 타율 0.323이면 엠엘비 타율 4위라는데 이대로 쭉 가면 타격왕도 노려볼 만 할 것 같다. 송성문 선수도 데뷔 첫 3출루 했다던데 키움 출신들 엠엘비에서 다 잘 나가서 국뽕 차오른다ㅋㅋ 다들 이정후 경기 챙겨보냐?
-
[축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3위? 손흥민-김민재-이강인-황희찬 있어도 이 모양이잖아9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13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실화냐?1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국 이기면 보너스 9400만원? 재산 26조 구단주면 더 줘야 하는 거 아니냐?1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옐로카드, 그거 감독이 관리했어야지14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그리즈만 후계자는 오바잖아, 챔스 주전은 어림없지15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진짜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는 게 이거였잖아?17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넘어서 2위 진출하면 LA라니... 이래서 전술이 중요하잖아2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스탯이 전부가 아니잖아. 지난 시즌 중요한 경기에서 후반에 교체 카드 쓰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오던데? 내가 감독이었으면 진작에 전술 변화 줬을 거야. 그 감독 고집 때문에 승점 날린 게 몇 번인데.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적설이 뭐가 중요해? 흥민이가 월클인 건 당연한 거잖아. 시메오네가 이강인 잘 쓰지도 못할 걸?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쓴다고. 애초에 지금 전술 자체가 문제야.49분전
-
[축구 이야기] 뭔 소리야. 7골 3도움이면 잘한 거지. 매번 골 넣는 공격수가 어딨어? 솔직히 황희찬보다 못한 애들이 훨씬 많잖아. 결정력 부족은 지겹다 이젠.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감독은 그런 중요 경기에서 심판 경력도 안 보고 내보내나? 저번에 경고 남발한 심판이잖아. 내가 감독이면 주심 경력부터 분석해서 선수들한테 다 알려줬어. 저런 식으로 아무 대책 없이 나가면 당연히 결과 안 좋잖아.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FIFA가 저런 메시지를 왜 보냄? 선수들 심리 흔들려고 일부러 보낸 거잖아. 감독은 저런 거에 휘둘리면 안 되지. 딱 봐도 상대팀 전략의 일부잖아. 저런 거에 신경 쓰지 말고 그냥 하던 대로 하면 되는 거잖아.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저 감독은 이강인 선수를 제대로 활용을 못 하잖아. 공간 침투 능력도 없는 선수들 사이에 왜 이강인을 넣냐고. 내가 감독이면 이강인 주변에 침투형 스트라이커 2명 박아두고 이강인한테 프리롤 맡겼을 거야. 왜 저렇게 답답하게 운영하는지 모르겠네.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으면 당연히 수비적으로 나가야 하는 거 아니냐? 무작정 공격 올리면 그냥 털리잖아. 감독이면 당연히 수비 전술부터 짜야지.5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그 감독은 이강인 선수 저렇게 활용할 거면 왜 데려갔냐고. 기껏 데려가서 제대로 쓰지도 않고, 메달 세리머니까지 저렇게 컷하는 건 말도 안 되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었으면 이강인 선수 중심으로 전술 짰어 이미.5시간 5분전
댓글목록5
혈맹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