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ㄷㄷ 역대급 별명 논쟁 함?
2026-06-09 17:36
11,6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ㄷㄷ 역대급 별명 논쟁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레전드다 싶은 기사 봤음. '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이런 별명들이 스포츠 스타들한테 붙여진 거 관련해서 기사가 떴더라고요. 솔직히 스포츠 팬이라면 선수 별명 하나쯤은 다들 알고 있을 텐데, 이렇게 한데 모아서 보니까 감회가 새롭더라 ㅋㅋㅋ 특히 마라도나나 아인슈타인 같은 별명은 진짜 그 선수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영향력을 단번에 보여주 것 같아서 신기했음.
개인적으로는 '개미'라는 별명이 제일 궁금했음. 대체 어떤 선수한테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 진짜 소름 돋더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거라는데, ㄹㅇ 그 선수의 투지랑 노력을 한 단어로 압축한 느낌? 막 호날두나 메시처럼 화려한 별명은 아니지만, 들으면 바로 누군지 알 정도로 임팩트 있는 별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에 손흥민 선수한테도 '월클' 말고 다른 별명 좀 붙여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좋을지 형들도 같이 생각해볼 사람? ㅋㅋㅋ
근데 이런 별명들도 결국 팬들이 만들어주는 거잖아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팬들이 공감하고 애정을 담아서 붙여주는 거라 그런지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음. 괜히 어제 경기에서 이강인 선수가 보여준 미친 드리블 보면서 '드리블 마스터' 이런 별명 붙여주고 싶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스포츠는 이런 소소한 재미도 한몫하는 듯.
형들은 좋아하는 선수 중에 별명이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하는 선수가 있음?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레전드 별명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런 거 같이 얘기하는 거 존잼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셈!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개인적으로는 '개미'라는 별명이 제일 궁금했음. 대체 어떤 선수한테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 진짜 소름 돋더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거라는데, ㄹㅇ 그 선수의 투지랑 노력을 한 단어로 압축한 느낌? 막 호날두나 메시처럼 화려한 별명은 아니지만, 들으면 바로 누군지 알 정도로 임팩트 있는 별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에 손흥민 선수한테도 '월클' 말고 다른 별명 좀 붙여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좋을지 형들도 같이 생각해볼 사람? ㅋㅋㅋ
근데 이런 별명들도 결국 팬들이 만들어주는 거잖아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팬들이 공감하고 애정을 담아서 붙여주는 거라 그런지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음. 괜히 어제 경기에서 이강인 선수가 보여준 미친 드리블 보면서 '드리블 마스터' 이런 별명 붙여주고 싶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스포츠는 이런 소소한 재미도 한몫하는 듯.
형들은 좋아하는 선수 중에 별명이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하는 선수가 있음?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레전드 별명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런 거 같이 얘기하는 거 존잼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셈!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19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오타니 때문에 야구 끊을까 생각 중임. 너무 사기캐라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하면 재미가 없어져요 ㅠㅠ 물론 오타니 경기 보는 건 재밌긴 한데 뭔가 기분이 묘함.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대박인데? 구로구 근처 사는 친구들한테 물어봐야겠다. 혹시 구체적인 종목이나 참가 자격 같은 거 나왔음? 스타크래프트나 롤 같은 메이저 종목이면 경쟁률 장난 아닐 듯 ㅋㅋㅋ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랭킹 개편한다고 한 게 진짜였네 ㄷㄷ 난 솔직히 찬성임. 미들급에서 아데산야 잡고 챔프 먹은 스트릭랜드 같은 애들 너무 저평가 받는 경향 있었잖아. 이번 기회에 진짜 실력자들 제대로 평가받았으면 좋겠다.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지난주 경기에서 수비진보다 미드필더진이 더 답답했음. 왜 맨날 중앙에서 공만 돌리다가 뺏기고 역습 용하는지 이해가 안 가 ㅋㅋㅋ 활동량도 너무 적고 전방으로 뿌려주는 패스도 실종된 지 오래인 듯 ㅠㅠ 예전엔 그래도 중원에서 압박이라도 잘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돼서 큰일임 진짜.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오타니는 진짜 레전드라고 생각함. 근데 투타 겸업 유지하면서 건강 관리하는 게 진짜 관건일듯 ㅠㅠ 슬슬 나이도 있는데 언제까지 이 페이스 유지할 수 있을까 걱정되기도 함. 한 번 크게 다치면 선수 생활 끝날 수도 있잖아 ㄷㄷ9시간 35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