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 16G 연속 안타는 선 넘네 ㄷㄷ
2026-06-09 21:49
11,27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 16G 연속 안타는 선 넘네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와 진짜 이거는 말이 안 나오는 수준인 거 같음. 16경기 연속 안타라니 이게 사람인가 싶다 진짜. 어제 경기 끝나고 스탯 봤을 때도 ㄹㅇ 감탄했는데, 오늘 또 해버리네. MLB 타율 3위 유지하는 거 보고 그냥 국뽕 차올라서 미치는 줄 알았음. 다저스전이라 더 의미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솔직히 초반에 살짝 주춤할 때 걱정하는 형들 많았는데, 이젠 그냥 뭐 할 말이 없음.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뉴스 헤드라인부터 보는데, 요즘 제일 눈에 띄는 게 이정후 소식인 듯. '16G 연속 안타+21번째 멀티히트' 이거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니까?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퍼포먼스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괜히 샌프란시스코가 돈 쓴 게 아니었어. 스윙 하나하나에 자신감이랑 여유가 넘쳐 보이는 게 ㄹㅇ 월클은 다르구나 싶더라. 덕분에 아침마다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러다가 이정후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미쳤다. 어제 친구랑 술 한잔 하면서도 이정후 얘기만 한참 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인 거 같음.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진짜 역대급 시즌이 될 거 같음. 괜히 새벽에 잠 못 자고 경기 챙겨보게 된다니까. 형들은 이정후 보면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어쨌든 오늘 이정후 하이라이트 보면서 다시 한번 야구뽕 제대로 맞았다. 이번 주말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이정후 응원하는 형들 많을 텐데 다들 힘내라!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뉴스 헤드라인부터 보는데, 요즘 제일 눈에 띄는 게 이정후 소식인 듯. '16G 연속 안타+21번째 멀티히트' 이거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니까?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퍼포먼스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괜히 샌프란시스코가 돈 쓴 게 아니었어. 스윙 하나하나에 자신감이랑 여유가 넘쳐 보이는 게 ㄹㅇ 월클은 다르구나 싶더라. 덕분에 아침마다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러다가 이정후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미쳤다. 어제 친구랑 술 한잔 하면서도 이정후 얘기만 한참 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인 거 같음.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진짜 역대급 시즌이 될 거 같음. 괜히 새벽에 잠 못 자고 경기 챙겨보게 된다니까. 형들은 이정후 보면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어쨌든 오늘 이정후 하이라이트 보면서 다시 한번 야구뽕 제대로 맞았다. 이번 주말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이정후 응원하는 형들 많을 텐데 다들 힘내라!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얘는 진짜 김민재 후계자 각 아님? ㄷㄷ1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 기사 나도 봤음 ㅋㅋ 근데 솔직히 뇌피셜 찌라시 느낌도 없지 않아서 아직은 반신반의함. 그래도 이한범 선수 멘탈이나 실력 보면 언젠간 빅리그 갈 것 같긴 해. 우리 흥민이 형도 어릴 때부터 그랬었지. 존버는 승리한다!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아침부터 커뮤 폭발했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음.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마이애미라니 ㄷㄷㄷ 밀워키 팬들 지금 멘탈 나간 거 백퍼임. 우승 한 번 시켜줬다고 바로 이적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야니스 입장도 이해가 가고 복잡하네.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난 골드글러브가 진짜 탐난다. 수비는 진짜 MLB에서도 탑급 아닌가? 타격은 솔직히 기복이 좀 있을 수도 있는데 수비는 꾸준히 미쳤잖아. 샌디 수비 핵심 맞음 ㅇㅇ 거기다 클러치 능력도 요즘 장난 아님.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이네 ㄷㄷ 밀워키가 그정도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 싶다. 아데바요만 해도 올스타급인데 2대10이면 팀 리빌딩 한번에 끝내버릴 수도 있지 않나?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다고 보는데? K리그에서 더 경험 쌓고 가는 게 맞지 않나? 갑자기 EPL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단 리그에서 꾸준히 뛰면서 실력 더 키우는 게 장기적으로 좋다고 봄.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마라 ㅋㅋㅋ 작년에도 다저스 초반에 엄청 나가다 막판에 삐끗한 적 있잖음? 물론 올해는 오타니가 있어서 다르긴 하겠지만, 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 그래도 50승은 진짜 대단하긴 하다 ㄷㄷ7시간 0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