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2026-06-10 11:13
12,68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씨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어제 경기 보셨음? 진짜 속 터져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지난주까지만 해도 분위기 좋았는데 이번 주 들어서 왜 이렇게 다들 힘을 못 쓰냐. 하긴 뭐 타임지에도 나오는 페이커나 손흥민 선수처럼 월클은 아니니까... 그래도 이러다 또 승점 못 따면 순위 쭉쭉 밀리는 거 시간 문제 아니냐. 제발 다음 경기는 정신 차리고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zechia vs Mexico 분석 + Soucek, 알바레스의 중원 싸움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토트넘 계약, 2026 이후 거취는?2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축구 보다가 현타 오네4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손흥민 얘기... 차범근 감독님은 역시 레전드네.1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이게 뭔 소리여...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16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진짜 아틀레티코 가나 보네…20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맨시티 경기 보다가 한국 온다는 소식 들으니 기분이 묘하네2026-06-23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2026-06-23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일찍 땄네. 우에다도 잘하는구나.2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아까 보니까 홍명보 감독 욕 많이 먹던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나도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새벽에 혼자 축구 보면서 맥주 마시는 게 힐링이지.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손흥민 얘기 나오니깐 답답하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나도 혼자 맥주 한 캔 땄다.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강인 선수 얘기도 나오네. 그리즈만 후계자는 좀... 어쨌든 챔스 뛰는 건 좋지.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잘 됐네.5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느끼는 건데, 골은 결국 넣는 놈이 넣는 거지. 지금 전반 끝나고 쉬는 시간에 류현진 경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맥주 한 캔 따놨다.5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기사 보는데 우에다도 대단하네. 한국 선수도 빅리그 많이 갔으면 좋겠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좀 피곤하네.5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는데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6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그랬나, 뭔가 야식 땡기는 밤이군.6시간 24분전
댓글목록4
박구니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