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2026-06-10 11:17
12,62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형들 안녕. 요즘 다들 응원하는 팀들 성적 어때? 나는 솔직히 좀 우울하다 ㅋㅋㅋ 이번 주에 벵골스 조 버로우 재계약 뉴스 보면서 와 부럽다 싶었음. 에이스 잡는 게 이렇게 중요하구나 새삼 깨닫는다니까. 우리 팀은 주전들 줄줄이 나가고 새로 영입한 애들도 좀 애매하고.. 뭔가 리빌딩하는 건 알겠는데, 과정이 너무 힘든 거 아니냐고. 작년까지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요즘은 솔직히 좀 답답하다.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 보면서 감독이 작전이 좀 아쉬웠음. 특히 몇 번 주루 플레이는 진짜 한숨 나오더라 ㄷㄷ 투수 교체 타밍도 그렇고... 뭔가 뻔히 보이는 수가 너무 많았어.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LG 오늘 미쳤었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 경기였음. 김현수 오스틴 문보경 박동원 타순 진짜 개사기 아니냐?28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차 걔 얼마 전에 썸머리그에서 경기하는 거 봤는데 생각보다 움직임 좋던데? 물론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지켜볼 가치는 있다고 봄. 이번 시즌 위저즈가 어찌될지 진짜 궁금하다 ㄷㄷ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공감한다 ㅠㅠ 우리팀 풀백들 발도 느리고 크로스도 맨날 이상한데로 날아가고... 무뇨스 같은 애 하나만 있으면 날개 달았을텐데. 제발 여름 이적시장에서 풀백 좀 영입했으면 좋겠다.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했음. 그리고 잉글랜드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좀 지쳐 보였던데? 평가전도 아니고 시즌 중이라 그런거지 뭐. 너무 쫄지마라 형들 ㅋㅋ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잠실 직관러인데 진짜 육성으로 엌ㅋㅋㅋㅋㅋ 했다. 다들 일어서서 난리도 아니었어. 옆에 아저씨는 오열하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경기는 처음 본다.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문제인 건, 감독 전술이 읽힌 것 같다는 거임. 맨날 똑같은 패턴에 선수 교체도 뻔하고. 이러니 상대팀들이 다 알고 막는 거 아님? 답답해 죽겠음 ㄹㅇ.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가면 밀워키는 이제 누구 응원하냐? 솔직히 아데토쿤보 없는 밀워키는 상도 안 감. ㅋㅋㅋㅋ 예전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 비슷한 충격이네.6시간 59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