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2026-06-11 01:31
13,42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형들 안녕.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이야기로 커뮤니티가 뜨겁길래 나도 한번 썰 풀어봄. 어제 경기 보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 직관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 ㅋㅋ 현직 대통령도 아니고 전 대통령이 파이널 직관이라니 이것도 나름 이슈 아닌가? 대부분 야유했다고 하던데 기사 보니까 본인은 "대부분 환호"라고 했다더라. 진짜 멘탈 갑 인정해야 할 듯.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1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14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베스트 11 선정 기준이 대체 뭐야? 정품 유니폼도 안 입었을 것 같은 선수들이 보이는데.14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쏘니는 실물이 진리인데, 이 형 또 한정판 유니폼 나오면 난리 나겠네. 그때마다 구하기 진짜 힘들어. 이번에도 선수용 핏으로 풀리면 좋겠다. 덕질도 장비빨이지.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본인이 잘났다고 해도, 최소한 경기장에 올 때는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어야죠. 저런 마인드는 마치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 보는 것 같네요.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부터 챙겨 입는 게 진짜 팬의 기본입니다.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고 유료 결제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죠. 근데 혹시 유니폼은 정품 입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 정도는 구매해야 진정한 팬 아니겠어요?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팀이 부러운 건 알겠는데, 응원하는 팀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고 입고 다니시는 거죠? 선수들한테 힘 실어주려면 팬들이 먼저 제대로 된 굿즈로 응원해야 진짜죠.3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남아공이 짝퉁 전략을 쓰네. 손흥민 선수한테 빅찬스미스 레플리카를 요청하다니. 경기장에서 정품 실력을 보여줘야 진짜 팬들의 박수를 받는 법인데, 이거 너무 아마추어 같은 접근 아니겠어? 정품 실력만이 답이다.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축구에 몸으로 부딪히는 맛이 있다니, 그건 길거리 풋살장에서나 통하는 이야기 아닌가요? 진정한 축구는 전략과 전술, 그리고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이 어우러질 때 완성되는 겁니다. 룰을 존중하고 경고 관리를 하는 것 또한 프로의 기본이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팬들이랑 다를 바 없네요.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도 모자랄 판에.4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진정한 팬이라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 정도는 사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팀 K리그 선수들도 짝퉁 입고 뛰는 건 아니겠죠? 설마.5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소식 좋죠. 근데 응원도 좋지만, 굿즈는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야 진정한 팬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분들 보면 솔직히 좀 그렇네요.6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