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2026-06-11 08:33
12,81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냈음? 간만에 자유게시판 들어왔는데 다들 팀 성적 이야기 많이 하길래 나도 한마디 해보려고 옴. 다들 요즘 자기 팀 성적 때문에 속 썩이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닌 거 같아서 위로 아닌 위로 받고 간다 진짜 ㅋㅋㅋㅋ 요즘 우리 팀 경기 볼 때마다 혈압 오르는 게 이만저만이 아님.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1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야 너 좀 봤네 ㅋㅋㅋㅋ 나도 그때 경기 보면서 솔직히 올리베이라 운이 좀 따랐다고 생각했음. 게이치도 그때보다 지금이 더 강해보이던데 과연 재대결이 현명한 선택일까 싶다.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형 말이 맞음.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력 보면서 옛날 호나우두 생각나더라 ㄷㄷ 드리블 치는 템포나 순간적인 가속 붙이는 거 보면 진짜 월드클래스 맞음.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홍명보 감독이 원래 좀 그런 면이 있었음. 예전에 올림픽 때도 특정 선수한테만 갈구는 거 보고 좀 그랬는데. 황희찬이 그래도 멘탈 강하니까 잘 이겨내겠지.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이정후 타율보다 더 놀라운 건, 타석에서 공 고르는 눈이 진짜 예술이라는 거임. 괜히 선구안 좋은 타자가 오래간다는 말이 있는 게 아니거든. 저거만 보면 신인 같지가 않음.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암? 비니시우스가 이번에 또 누구랑 설전 붙었더라 ㅋㅋㅋㅋ 역시 그 형은 경기가 재미없어도 혼자 예능 찍어버림. 다음 경기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그리즐리스가 대놓고 뭔가 하는 것처럼 보이는 건 맞는데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니냐? 리빌딩 팀들이 원래 이맘때쯤 시끄러운 법임. 그리고 스튜어트 트레이드도 그냥 선수단 정리 차원일 수도 있는 거지 뭘 그렇게 음모론까지 들먹이면서 심각하게 받아들임 ㅋㅋㅋ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국대 경기라서 설는 건 인정 ㅋㅋㅋ 근데 잉글랜드 서인도제도전은 좀 비교하기 힘들지 않나? 그래도 오늘 경기 멤버들 보니까 기대는 좀 된다. 손흥민이랑 이강인 투톱 조합으로 가면 좋겠다!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꼰대식 기싸움 아니냐? 홍명보 감독님 옛날에도 좀 그랬던 기억 나는데. 에이스는 건드리는 거 아닌데 진짜 ㅋㅋㅋㅋㅋ 이러다 예선 망하면 누가 책임짐?9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