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2026-06-11 15:51
12,18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음? 솔직히 요즘 NBA 파이널 진짜 미쳤다고밖엔 할 말이 없다.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소름 쫙 돋았잖아. 29점 차를 뒤집는다고? 이게 말이 됨?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이럴 때 쓰는 것 같다. 덕분에 오늘 경기 기대감이 완전 폭발했음.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1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고석현 데뷔전때부터 지켜봤냐 ㅋㅋㅋ 그때도 존나 기대했는데 벌써 이렇게 성장했네. 이번에 이기면 진짜 미들급 평정하는 거 시간 문제임. 근데 레보스노야니 경기 영상 봤는데 방심하면 안될 것 같더라.31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비판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냐? 물론 돈이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사실이지만, 카타르 덕에 중동 축구 시장이 커진 것도 있잖아. 그리고 그 화려한 경기장 보는 재미도 있었고.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리브스 진짜 ㅋㅋㅋㅋ 처음에 레이커스 왔을 때 솔직히 난 얘가 이렇게 클 줄 상상도 못했다. 그냥 로스터 채우는 백업 선수 정도 되겠지 했는데, 르브론이랑 AD 옆에서 갑자기 포텐 터진 거 보면 신기함. 역시 농구는 팀빨도 중요한 듯?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경기 저도 봤는데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네요. ㅠㅠ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지 진짜. 님 말처럼 중간에 불안하긴 했음. 하현승 양키스 썰은 나도 들었는데, 구단에서는 공식적으로 부인했다고 하던데? 300만 달러면 솔직히 좀 구미가 당기긴 하겠지만, KBO 잔류 선언했으면 지킬 듯.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슬럼프 언제 올지 모르는 건데 벌써 메이저리그 씹어먹는다고 하면 좀 오바임. 그래도 멀티히트는 진짜 대단하긴 하다 ㅋㅋㅋㅋ 오늘은 홈런 하나 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 그때 게이치 경기 초반에 좀 당황해서 그랬지, 충분히 버틸만 했다고 봄. 지금 상태로 붙으면 게이치가 오히려 이길 수도 있을 거 같은데?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매일 보게 되는 거 공감함. 근데 난 솔직히 타율 2위보다 얘가 타점왕 노리는 게 더 기대됨. 클러치 능력 미쳐서 오늘 또 귀신같이 필요할 때 하나 뽑아줄 거 같음.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오늘 치킨 각 잡고 있었는데 ㅋㅋㅋ 롤드컵 결승은 역시 치킨이지. 근데 MSI 2026 대 개막 기사까지 찾아봤으면 찐팬이네 ㄷㄷ 작년 T1 아쉬웠던 건 진짜 국룰이지 ㅠㅠ 이번엔 제발 LCK 우승컵 좀 들어올리자 ㄹㅇ.8시간 20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