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UFC 백악관 대회 솔직히 각 나옴? ㅋㅋ 최두호 떡상 가즈아 ㄷㄷ
2026-06-12 11:46
12,47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UFC 백악관 대회 솔직히 각 나옴? ㅋㅋ 최두호 떡상 가즈아 ㄷㄷ
형들 오늘 드디어 그 날이네요. 미국 건국 250주년 기념 백악관 UFC 특별대회! 솔직히 어제부터 잠이 안 오네요 ㅋㅋㅋ 국무부랑 UFC가 스포츠 외교 협약까지 맺고 트럼프 생일밤에 이런 미친 이벤트를 열다니, 진짜 미쳤다고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다들 이번 대회 존버하고 계셨죠? 저도 어제부터 해외 커뮤니티 들락거리면서 정보 취합 중인데, 예측이 쉽지 않네요.
일단 메인이벤트 두 체 타이틀전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우리 최두호 선수 맹활약 소식은 진짜 심장을 뛰게 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가 백악관 무대에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엄청 커요. 이번 대회가 그냥 이벤트가 아니라, '격투기 월드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거 보면 그 위상을 알 수 있죠. 최두호 선수가 여기서 제대로 임팩트를 보여주면, 진짜 주가 폭등할 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좀 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부를 보지 않을까 싶어요.
경기장을 백악관 남쪽 잔디광장에 세팅한다고 해서 날씨 걱정하는 분들도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이미 완벽한 계획을 세워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야외 경기다 보니 변수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미국 정부 차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그런지 준비가 철저한 것 같습니다. 관중들이야 좀 불편할지 몰라도, 선수들 경기력에는 큰 영향이 없도록 조치할 거 같아요. 이런 대규모 야외 이벤트에서 변수를 최소화하는 게 진짜 기술이죠.
솔히 이번 대회, 그냥 UFC 경기를 넘어선 무언가가 있습니다. 트럼프 생일이라는 특수한 날짜,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 그리고 국무부까지 개입한 스포츠 외교라는 거창한 명분까지. 이건 스포츠를 넘어선 정치적, 문화적 이벤트라고 봐야죠. 그래서 선수들도 평소보다 더 동기부여가 될 거라고 봅니다. 평생 다시 없을 무대잖아요?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주려고 할 겁니다.
최두호 선수 외에도 여러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카드에서도 몇몇 빅매치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잘나가던 베테랑 선수들이 이번 무대에서 회광반조의 투혼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젊은 피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와 노련한 베테랑들의 노림수,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섞이면 진짜 명승부가 연출될 겁니다.
다만, 이런 대규모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너무 한쪽에만 베팅하기는 위험하다고 봐요. 특히 백악관 무대라는 압감 때문에 평소 실력 발휘를 못 하는 선수도 있을 수 있고요. 멘탈적인 부분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스포츠니까요. 그래서 베테랑들이 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은 무시 못 하죠.
그래서 저는 이번 대회, 특히 최두호 선수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서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심판들도 이런 빅 이벤트에서는 초반 임팩트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따내면 좀 더 유리한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KO승이 최고지만요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대회 어떻게 예상하세요? 우리 최두호 선수 진짜 백악관 떡상 가즈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이변이 속출할까요? 솔직한 예측과 기대감 좀 공유해 주세요 ㅋㅋㅋ
일단 메인이벤트 두 체 타이틀전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우리 최두호 선수 맹활약 소식은 진짜 심장을 뛰게 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가 백악관 무대에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엄청 커요. 이번 대회가 그냥 이벤트가 아니라, '격투기 월드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거 보면 그 위상을 알 수 있죠. 최두호 선수가 여기서 제대로 임팩트를 보여주면, 진짜 주가 폭등할 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좀 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부를 보지 않을까 싶어요.
경기장을 백악관 남쪽 잔디광장에 세팅한다고 해서 날씨 걱정하는 분들도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이미 완벽한 계획을 세워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야외 경기다 보니 변수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미국 정부 차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그런지 준비가 철저한 것 같습니다. 관중들이야 좀 불편할지 몰라도, 선수들 경기력에는 큰 영향이 없도록 조치할 거 같아요. 이런 대규모 야외 이벤트에서 변수를 최소화하는 게 진짜 기술이죠.
솔히 이번 대회, 그냥 UFC 경기를 넘어선 무언가가 있습니다. 트럼프 생일이라는 특수한 날짜,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 그리고 국무부까지 개입한 스포츠 외교라는 거창한 명분까지. 이건 스포츠를 넘어선 정치적, 문화적 이벤트라고 봐야죠. 그래서 선수들도 평소보다 더 동기부여가 될 거라고 봅니다. 평생 다시 없을 무대잖아요?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주려고 할 겁니다.
최두호 선수 외에도 여러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카드에서도 몇몇 빅매치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잘나가던 베테랑 선수들이 이번 무대에서 회광반조의 투혼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젊은 피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와 노련한 베테랑들의 노림수,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섞이면 진짜 명승부가 연출될 겁니다.
다만, 이런 대규모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너무 한쪽에만 베팅하기는 위험하다고 봐요. 특히 백악관 무대라는 압감 때문에 평소 실력 발휘를 못 하는 선수도 있을 수 있고요. 멘탈적인 부분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스포츠니까요. 그래서 베테랑들이 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은 무시 못 하죠.
그래서 저는 이번 대회, 특히 최두호 선수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서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심판들도 이런 빅 이벤트에서는 초반 임팩트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따내면 좀 더 유리한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KO승이 최고지만요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대회 어떻게 예상하세요? 우리 최두호 선수 진짜 백악관 떡상 가즈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이변이 속출할까요? 솔직한 예측과 기대감 좀 공유해 주세요 ㅋㅋㅋ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9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4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개뿔. 구독료만 희망 없게 자꾸 올리고 있어 진짜. 매번 월드컵이니 뭐니 돈 뜯어가면서 제대로 하는 게 없어.3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41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그런 거 볼 돈 있으면 구독료나 좀 내줘라... 맨날 국대 경기 보겠다고 한 달에 만원씩 빠져나가는 거 보면 속이 쓰리다.47분전
-
[자유게시판] KBO 온다는 기사 내가 본 거랑 다른데? 아직 확정 아니고 고민중이라는 기사도 있든데. 너무 앞서가는아니냐 얘들아 ㅋㅋㅋ 물론 오면 대박이긴 하지. 즉전감은 맞는데 신인한테 너무 기대하지 마라.6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라리가 웹툰이든 전술 웹툰이든 제발 다 무료로 풀어줘라.. 이거 하나 더 나오면 또 구독할까봐 벌써부터 통장이 텅 비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건가..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무슨 희망입니까 형님. 구독료 내는 거 아까워 죽겠는데 또 월드컵이라고 지출 생길까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번엔 또 치킨 얼마 할까요?2시간 42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