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2026-06-12 19:27
11,74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아니 이번 주에 NBA 서머리그 참가 때문에 이현중이 농구월드컵 예선 대만 일본전 빠진다고 기사 떴잖아 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여러 생각 들더라. 뭐 이현중 입장에선 당연히 NBA가 우선이고 기회 잡아야 하는 건 맞지. 근데 국대 경기가 월드컵 예선인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좀 혼란스럽다.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1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예전부터 꾸준했잖아 ㅋㅋㅋ 한두 경기 반짝하는 선수가 아님. 슬럼프라는 말도 솔직히 웃김. 그냥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이었지. 내년 올스타는 당연히 가지~5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가면 진짜 다른 팀들 멸망각이다 ㄷㄷ 걔 활동량에 패싱력까지 미쳤는데 펩 밑에서 더 성장하 그냥 월클 미드필더 되는 거 시간 문제임. 벌써부터 EPL 지루해질 거 같아서 걱정임 ㅋㅋㅋ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페이커 대전 e스포츠 홍보대사 같은거 하는거 아니냐? 워낙 영향력이 크니까 뭐든 할 수 있을듯. 근데 T1 다른 선수들은 그냥 방송 출연 같은거 많이 하는 것 같던데, 혹시 모임.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긴 한데, 레이커스 얘네 진짜 돈 엄청 쓰네. 이번 시즌에 리브스 기대에 못 미치면 욕 엄청 먹을듯 ㄷㄷ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손흥민 벤치에 있는 거 보고 이미 한숨 나왔음. 아니 국대 경기인데 에이스를 왜 빼는 건지 이해가 안 가더라. 감독 전술 탓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기력한 경기 아니었냐 ㅠㅠ 답답해 죽는 줄.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엔더슨 진짜 맨시티 감? ㅋㅋㅋ 이적료 역대급이라는 말 듣고 개깜놀했음 ㄷㄷ 솔직히 노팅엄에서 에이스긴 했는데 맨시티 급은 좀 아니지 않나 싶기도 하고... 스탯만 보면 오지긴 하는데 맨시티 가서도 통할지 의문이네.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고석현 드디어 온다 ㅠㅠㅠ 솔직히 상대가 까다롭긴 도 고석현 승리 본다. 그 특유의 뚝심으로 밀어붙이면 레보스노야니도 당황할 걸 ㅋㅋㅋ 이번 경기 이기고 랭킹 한 번 확 올랐으면 좋겠다!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지난 플옵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받을만 하지 않냐? 특히 클러치에서 배짱 좋게 넣어주는 거 보면 어우... 그리고 레이커스가 쟤 놓치면 또 다른 대안도 마땅치 않잖아. 시장가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일 듯.10시간 43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