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2026-06-12 22:01
11,3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형님들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 있나요?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경기 막판에 진짜 와... 또 역전패 각 잡히는 거 보고 진짜 채널 돌릴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꾸역꾸역 보긴 했는데 결국 졌죠? 하... 진짜 한화팬들은 매년 이 고통을 반복하는 듯 ㅠㅠ 이러다가 나만 늙어 죽을 듯 합니다. 진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날이 언제쯤 올까요?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어요? 궁금하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55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7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독립야구 자체엔 큰 관심 없었는데 하현승 선수 때문에 보기 시작함 ㅋㅋㅋ 다시 프로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 근데 아무리 잘해도 한번 나간 선수가 다시 들어오는 게 쉽진 않다고 하던데1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볼 테고... 이번 달 중계권료도 아웃백 스테이크 썰어 먹을 돈인데, 이 돈 낼 가치가 있는 경기력 보여줘야 할 텐데 ㅠㅠ4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스탯 보러 스포티비 결제했더니 이제는 쿠팡플레이에서 이강인 경기 보라고 알림 뜨네요. 이 달도 통장 잔고 바닥인데, 이강인 선수 활약상 챙겨보려면 제가 먼저 파산하게 생겼어요.4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타격은 원래부터 잘했지만 수비는 올해 유독 포텐 터지는 것 같지 않냐? 스프링캠프 때 수비 훈련 엄청 했다더니 그게 이렇게 빛을 발할 줄이야. 꾸준함이 진짜 무섭다.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식 나이도 있고 퓨리랑 계속 밀당하는 것도 지쳤을 거야. 벨트 반납하고 마지막으로 한탕 크게 벌고 빠지는 그림도 나쁘지 않다고 봄 난.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뮌헨 경기도 봐야 하는데… 후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이러다간 진짜 월급보다 중계권료가 더 나가겠어 ㅠㅠ 통장 텅장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이번 달은 또 뭘 아껴야 하나…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봐야겠고..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잖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다음 경기는 좀 시원하게 이겨서 제 구독료가 아깝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제발요.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월드컵 보려고 또 비싼 중계권 끊어야 하는데... 내가 저 게시글 쓴 사람처럼 공이나 잘 차서 국대라도 들어가면 중계권 공짜로 볼 텐데... 매달 내 통장은 텅장인데 저런 능력자들 너무 부럽다 ㅠㅠ3시간 11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