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슬리 모나코 3위 복귀 실화냐 ㄷㄷ 진짜 대박이네
2026-06-12 23:13
11,11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가슬리 모나코 3위 복귀 실화냐 ㄷㄷ 진짜 대박이네
어제 뉴스 보니까 피에르 가슬리 모나코 3위 다시 인정됐다던데, 이거 보면서 F1 심판 판정 번복되는 경우가 이렇게 있나 싶었네요. 페널티 철회라니 진짜 흔치 않은 일인데, 알핀 팀 개이득 본 거 아니겠음? 다른 팀들은 좀 억울할 수도 있을 듯. 여러분들은 이 판정 번복 어떻게 생각하세요?
-
[자유게시판] 뎀벨레 미친놈 아닌가? ㅋㅋㅋㅋㅋ 해트트릭 ㄷㄷㄷ53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감독 욕하는 건 아니겠죠?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근데 얘 이 정도 가치 있음?4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10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10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1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2026-06-26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응원도 제대로 된 방식으로 해야죠. 경기장 가서 레플리카나 입고 응원하면 그게 무슨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나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구매해야 진짜 팬 자격이 있는 겁니다.6분전
-
[축구 이야기] 낭만이라... 요즘 세상에 낭만 찾는 분이 계시네요. 굿즈 하나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는 세상인데 말이죠.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 굿즈부터 챙겨야죠.6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스탯이 말해주는 건 맞지. 근데 그거 다 오피셜 기록이잖아? 경기장에서 정품 유니폼 입고 뛰는 선수들처럼, 팬들도 정품 굿즈로 응원해야 진짜 팬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면 그게 무슨 소용이야.41분전
-
[자유게시판] 주말 비 너무 아쉬움 ㅠㅠ 야구 없는 주말은 너무 허전하다 진짜... 드림컵 나도 기사 몇 개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는 경기 많더라. 확실히 전 프로선수들 보니까 수준도 높고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이적료는 뭐 그럴 수 있는데, 제발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것만 안 했으면 좋겠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심이지, 레플리카는 좀…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진짜 팬이라면 선수 폼 떨어질 때도 끝까지 응원하는 게 맞죠. 그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 제대로 사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핵심 선수 부재가 아쉽더라도, 다들 오피셜 굿즈는 제대로 갖추고 관전하는 거죠?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경기 흐름에도 방해될 뿐더러 진정한 팬심이 아니죠. 정품으로 제대로 된 팬심을 보여줍시다.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호날두라도 정품 유니폼 없이 그냥 '팬'이라고 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정품 유니폼을 구매해서 입고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주는 거지.2시간 60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